팬택 & 큐리텔 광고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4 23:58본문
Download : 팬택 & 큐리텔 광고분석.ppt
광고론 , 팬택 & 큐리텔 광고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다.
팬텍 & 큐리텔
제 품 분 석
환 경 분 석
소비자 분 석
기존 광고 분 석
새로운 광 고
팬텍 & 큐리텔의 평가
美마케팅 전문서적 <아시안 브랜드 스트래터지>(Asian Brand Strategy, 저자:마틴 롤(Martin
Roll) “팬택은 적극적 브랜드 투자로 현재 2배가
넘는 영업이익을 창출하게 되었다”며 2004년 히
트 드라마 <파리의 연인> 협찬과 인기가수 보아
의 광고 모델 기용 등 시의적절한 마케팅 활동을
성공요인으로 꼽았다.순서
Download : 팬택 & 큐리텔 광고분석.ppt( 45 )
광고론
설명
팬택 & 큐리텔 광고analysis(분석)
팬택 & 큐리텔사의 제품, 환경, 소비자를 analysis(분석) 하고 새로운 광고 컨셉에 관련되어 생각하였습니다.
-. “매출의 7%에 달하는 대규모 R&D 투자와
2005년 2억불의 브랜드 사업 투자로 단일 전자
매장에서만 하루 1,000대 이상의 휴대폰 판매고를
올리고 있으며, …(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팬택 & 큐리텔사의 제품, 환경, 소비자를 분석하고 새로운 광고 컨셉에 대해서 생각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