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시장,아이스크림마케팅전략(strategy),베스킨라빈스마케팅전략(strategy),베스킨라빈스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2 10:16본문
Download : 아이스크림시장,아이스크림마케팅전략,베스킨라빈스마케팅전략,베스킨라빈스분석.pptx
아이스크림시장,아이스크림마케팅전략(strategy),베스킨라빈스마케팅전략(strategy),베스킨라빈스분석
Download : 아이스크림시장,아이스크림마케팅전략,베스킨라빈스마케팅전략,베스킨라빈스분석.pptx( 91 )
아이스크림시장,아이스크림마케팅전략,베스킨라빈스마케팅전략,베스킨라빈스분석 , 아이스크림시장,아이스크림마케팅전략,베스킨라빈스마케팅전략,베스킨라빈스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이스크림시장 아이스크림마케팅전략 베스킨라빈스마케팅전략 베스킨라빈스
순서
_SLIDE_1_
아이스크림 시장分析(분석)
(베스킨라빈스31)
_SLIDE_2_
서론
1. 아이스크림 매장 특징과 종류
2. 아이스크림 매장 업체 별 점유율
3. 아이스크림 매장 매출 present condition
본론
1. 베스킨라빈스31 회사introduce
2. 베스킨라빈스31 메뉴, 가격
3. 베스킨라빈스31 marketing 分析(분석)
목 차
_SLIDE_3_
아이스크림매장의 종류
_SLIDE_4_
아이스크림매장의 특징
출처: 네이버 지식인, 각종 홈페이지
배스킨라빈스 31
1985년 6월 18일 br코리아 설립. 1987년 1호점 개업.
31 데이라는 배스킨라빈스 만의 특별한 행사가 있다
매달마다 그 달에만 파는 그 달의 메뉴가 있다
나뚜루
1998년 1호점 개업.
이름에서 예측가능하듯 친環境(환경)고급자연 재료로 아이스크림을 만든다는 점을 부각.
전문 나뚜루 아이스크림 가게 뿐 아니라 편의점, 슈퍼 같은 곳에서도 구매 가능.
하겐다즈...
_SLIDE_1_
아이스크림 시장分析(분석)
(베스킨라빈스31)
_SLIDE_2_
서론
1. 아이스크림 매장 특징과 종류
2. 아이스크림 매장 업체 별 점유율
3. 아이스크림 매장 매출 present condition
본론
1. 베스킨라빈스31 회사introduce
2. 베스킨라빈스31 메뉴, 가격
3. 베스킨라빈스31 marketing 分析(분석)
목 차
_SLIDE_3_
아이스크림매장의 종류
_SLIDE_4_
아이스크림매장의 특징
출처: 네이버 지식인, 각종 홈페이지
배스킨라빈스 31
1985년 6월 18일 br코리아 설립. 1987년 1호점 개업.
31 데이라는 배스킨라빈스 만의 특별한 행사가 있다
매달마다 그 달에만 파는 그 달의 메뉴가 있다
나뚜루
1998년 1호점 개업.
이름에서 예측가능하듯 친環境(환경)고급자연 재료로 아이스크림을 만든다는 점을 부각.
전문 나뚜루 아이스크림 가게 뿐 아니라 편의점, 슈퍼 같은 곳에서도 구매 가능.
하겐다즈
다른 아이스크림 가게들 보다 약간 더 비싸다.
최고급 천연 재료만 엄선하여 사용한다. 그 만큼 아이스크림 맛이 진하다.
그자리에서만들어서제공한다.
레드망고2003년1호점개점.한국브랜드로써태국,미국,싱가폴,필리핀등세계로뻗어나가고있다
아이스베리1999년1호점개점.생과일빙수전문점.
_SLIDE_6_
출처: 한국경제 최인한 기자 2009.10.7
아이스크림매장 점유율
09년data(자료)기준
_SLIDE_7_
-1986년 8월 명동에 배스킨라빈스가 한국에 처음 선보임
-1987년…(투비컨티뉴드 )
아이스크림시장,아이스크림마케팅전략(strategy),베스킨라빈스마케팅전략(strategy),베스킨라빈스분석






아이스크림시장,아이스크림마케팅전략,베스킨라빈스마케팅전략,베스킨라빈스,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_SLIDE_5_
아이스크림매장의 특징
출처: 네이버 지식인, 각종 홈페이지
콜드스톤콜드스톤점포에서직접차가운화강암돌판위에서아이스크림을제조했다.
아이스크림이 녹는데 15초나 걸린다고 한다.
우리나라는 주로 프랑스로부터 아이스크림의 완제품을 공급 받는다고 한다.
최고의 질을 유지하기 위해 한국 공장에서 만들지 않고
프랑스나 미국에 있는 공장에서 공통적으로 제조 한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