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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립 유치원 문제가되는점 (학원 차량 운행중 사고實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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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09 2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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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학원들이 최소한 하루 mean(평균) 차량 0.5대씩만 운행한다고 가정하면 매일 2,000여 대의 승합차가 서울 골목길이나 아파트 단지를 누비고 다닌다는 얘기가 된다된다. 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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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체능,레포트
2. 어린이 수송버스 운행실태 서울시의 경우 어린이를 상대로 하는 산수, 음악, 미술 등 사설속셈 학원이 약 4,000여개소에달한다. 게다가 어린이 보호장구는 커녕 안전벨트조차 착용할 수 없어 급제동시 밖으로 튕겨나갈 우려가 있는 등 안전사고 위험이 매우 높다. 여기에 공사립 유치원과 유아원을 합하고 이를 전국 규모로 확대 추정해보면 그 수치는 50만 명에 육박한다고 볼 수 있따

3. 어린이 통학버스의 결점
① 어린이 수송버스 보호규정 이 매우 불합리하며 실제 보호 규정을 모두 갖추었다 할지라도 전혀 보호를 못 받고 있따
어린이 수송버스로 보호를 받으려면 차를 노란색으로 도색하고, 발판 높이를 조정하며 앞·뒤 에 경광등을 설치해서 경찰서에 신고하여 신고필증을 받아 앞 창유리에 붙여야하는 등 100만원 정도의 개조비용이 요구된다된다.
③ 일부 유치원과 대부분의 사설학원이 영세해 어린이 수송버스를 지입제로 운행하고 있따 차와 운전기사를 둘 형편이 못 되는 대부분의 사설학원들이 `모치코미`라는 지입제로 운영하고 있어 승합차 소유자가 어린이를 수송해 준 대가로 매월 얼마씩 事例비를 받고…(省略)
공사립 유치원 문제가되는점 (학원 차량 운행중 사고實態)
레포트/예체능

서울시의 경우 어린이를 상대로 하는 산수, 음악, 미술 등 사설속셈 학원이 약 4,000여개소에달한다.


2. 어린이 수송버스 운행실태(實態)
서울시의 경우 어린이를 상대로 하는 산수, 음악, 미술 등 사설속셈 학원이 약 4,000여개소에달한다. 차 내부구조 자체가 어른들을 기준으로 제작돼 발판높이가 높고, 의자와 의자사이가 넓으며, 보통 2인용 자리에 어린이를 3∼4명씩 앉히고 있는 실정이다. 따라서 비용부담 때문에 하지 않거나 또는 개조할 피료썽을 전혀 느끼지를 못하여 대부분의 차들이 그대로 운행하여 이런 요건을 갖춘 차 역시 현재 운전자들의 이해부족으로 인해 전혀 보호를 받지 못하고 있따
② 차량 자체가 어린이가 타기에는 부적합하며 안전장치가 전혀 마련되어 있지 않다.
차 1대가 어린이를 30명씩만 태운다고 가정하면 왕복 60명으로 하루 mean(평균) 12만 명의 어린이가안전장치도 제대로 되어 있지 않은 승합차를 타고 다닌다는 계산이 나온다. 이 ... , 공사립 유치원 문제점(학원 차량 운행중 사고실태)예체능레포트 ,


2. 어린이 수송버스 운행實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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