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미디어,뉴스의 변화,스마트 시대,뉴스 環境의변화,기존 뉴스 매체의 위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分析,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7 09:49본문
Download : 스마트 미디어,뉴스의 변화,스마트 시대,뉴스 환경의변화,기존 뉴스 매체의 위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지금까지 별개의 존재로 여겨졌던 서로 다른 미디어들이 통합되고, 사람들에게 훨씬 더 가까이 다가오게 되며 이전에는 상상할 수 없던 일이 일상으로 다가섰다.스마트 미디어,뉴스의 변화,스마트 시대,뉴스 環境의변화,기존 뉴스 매체의 위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分析,swot,stp,4p
_SLIDE_1_
스마트 미디어와 뉴스의 change(변화)
_SLIDE_2_
목 차
1. 스마트 시대가 오다
2. 뉴스 環境(환경)이 change(변화)하다
3. 기존 뉴스 매체의 위기
4. 도전과 응전
_SLIDE_3_
Reference
1. 스마트미디어 環境(환경)과 뉴스 콘텐츠
2. 복합미디어 環境(환경)에서 미디어콘텐츠 생산strategy 연구: 인터넷(Internet)건강정보를 중심으로.
3. 뉴스생태계에서 차지하는 신문의 가치와 뉴스흐름 연구
_SLIDE_4_
FITST
1) one / 2) two / 3) three / 4) four
_SLIDE_5_
FITST
1) one / 2) two / 3) three / 4) four
스마트 시대가 오다
새로운 매체는 새로운 사회를 연다.
_SLIDE_6_
“충분히 발전한 기술은 마법과 구분할 수 없다”
-Arthur Charles Clarke
스마트 시대가 오다
접근성
통합성
양방향성
우리는 서로 다른 미디어를 하나의 매체로 즐길 수 있다아 극장과 TV, 라디오, MP3, 비디오 게임, 전자책. 이제 이 모두를 한 손으로 즐길 수 있다아
우리는 원하는 정보를 어디에서나 손쉽게 얻을 수 있다아 길에서도, 차에서도, 수업 중에도, 우리는 원하는 정보를 바로 얻을 수 있다아
우리는 단순한 정보 소비자를 넘어서 정보의 생산자가 될 수 있다아 토를 달 수 있고, 내용을 추가할 수 있고, 다른 사람에게 알릴 수 있다아
FITST
1) one / 2) two / 3) three / 4) four
_SLIDE_7_
1) one / 2) two / 3) three / 4) four
뉴스 環境(환경)이 change(변화)하다
뉴스는 더 이상 소수가 만들어내는 독점 생산품이 …(省略)
스마트 미디어,뉴스의 변화,스마트 시대,뉴스 환경의변화,기존 뉴스 매체의 위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스마트 미디어,뉴스의 변화,스마트 시대,뉴스 환경의변화,기존 뉴스 매체의 위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스마트 미디어 뉴스의 변화 스마트 시대 뉴스 환경의변화 기존 뉴스 매체의 위기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순서
스마트,미디어,뉴스의,변화,스마트,시대,뉴스,환경의변화,기존,뉴스,매체의,위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스마트 미디어,뉴스의 변화,스마트 시대,뉴스 環境의변화,기존 뉴스 매체의 위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分析,swot,stp,4p






설명
Download : 스마트 미디어,뉴스의 변화,스마트 시대,뉴스 환경의변화,기존 뉴스 매체의 위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76 )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