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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data(資料)] [marketing ] 이유식 신제품 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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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05 16: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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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마케팅자료] [마케팅] 이유식 신제품 전략.ppt





약 86%가 시판 이유식에 대해 약간의 의심을 가지고 있다아
and
즉 45%는 반드시 이유식을 산다.
이유식 시장을 버려야 하는가?
1.이유식 시장 규모가 일정한 걸 보니 성숙기이고..
2. 엄청난 경쟁으로 가격 경쟁이 장난이 아닐텐데…
다른 방법이 없을까?
3.시장의 매력도도 떨어지고…
이유식의 問題點
but
이유식 45%가 판매 이유식이고 55%가 가정 이유식이다.설명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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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UNITED STATES OF AMERICA
BROADCASTING
OF THE WORLD
우리의 목적
현재 이유식 시장을
더욱 확장시키고
새로운 시장을 창출한다. 버릴 이유 없다!
so
Let’s develop market!!
Customer Analysis
폼생폼사형(23.6%)
1.멋스런 삶 추구
2.자기 개발 적극
3.충동구매
4.신제품 구매 리더
아생피사형(27.1%)
1.억척스런 생활력
2.뻔뻔함 무례함
3.가격 민감형
꼼생꼼사형(25%)
1.효율적-요모조모
2.새 상품 서비스에 관심
3.프로페셔널 살림꾼
가생아사형(24.3%)
1.남편=하늘/자식=…(투비컨티뉴드 )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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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목차

시장 상황
이유식이란?

아기가 생 후 2개월부터 모유나 분유만으로 영양 공급이 부족한 것을 보충하는 아기의 영양 보충제

이유식 단계는 보통 크게 3단계로 나눈다1단계 이유식 초기2단계 이유식 중기3단계 이유식 후기
이유식 시장은 어떤가?
이유식 시장 총 규모 약 1200억원
세 기업이 시장의 91%를 차지하고 있다
이유식 시장의 경쟁 상황
1단계
2단계
3단계
4단계
고품질
엄청난 경쟁 상황
시장의 높은 진입 장벽
기술력 낮음
생산 비용 높음
기존 브랜드 인지도 너무 높음(조사) 매일 맘마밀 > 후디스 아기밀 > 남양 스텝 엄선 프리미엄….
이미 너무 많은 제품들이 출시
시장의 매력도가 떨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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