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시장analysis,마케팅전략(戰略) 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20:31본문
Download : 스타벅스,커피시장분석,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새로운 느낌의 이미지로서 소비자들에게 다시 각인 시킬수 있는 네이밍 개발이 필요하다
목표(目標)
스타벅스의 네임을 새롭게 리뉴얼 함으로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는 브랜드로서 시장 재활성을 시키겠다.
ANALYSIS
시장分析(분석)
국내 커피시장의 62.3% 아직까지는 인지도가 좋다
그러나 언제 악influence이 미칠지 모르는 상황이다
시장分析(분석)
ANALYSIS
자사分析(분석)
자사分析(분석)
스타벅스는 스타벅(Starbuck) 에서 온 말로 허만 멜빌(Herman Melvile)…(생략(省略))
스타벅스,커피시장,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스타벅스,커피시장분석,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스타벅스,커피시장분석,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스타벅스 커피시장 마케팅전략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스타벅스,커피시장analysis,마케팅전략(戰略) 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다.
Download : 스타벅스,커피시장분석,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65 )
스타벅스,커피시장analysis,마케팅전략(戰略) 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설명
순서






STAR BUCKS
1.Project
2.Market Trend Analysis
시장 分析(분석)
자사 分析(분석)
경쟁사 分析(분석)
3.Brand Name 전술
4.Naming 후보안
5.Naming 추천안
목차
PROJECT
급속한 외국 외식업계 성장으로 인한
외국 외식업계 및 커피숍
시장의 포화 상태에 위기!!
Background
Background
외식 업계 급속한 성장으로 인한
급속한 외국 기업 업체 포화상태로
외국 베니건스의 파산
그러므로 스타벅스 역시
해외 시장의 체인점 600개
이상을 철회 하는 등 파산 위기에 놓여있다
Background
정의(定義)
계속되는 불황 속에 이대로는 기존의 이미지로서는 더 이상 업계속 경쟁사들에게 밀리고 말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