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感想文(감상문) ]우동한그릇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3 19:33
본문
Download : [연극감상문]우동한그릇.hwp
바쁜 하루를 정신없이 보내고 마치려는 시간에 들어온 이들 세 모자가 반갑지 않지만, 주인 부부는 싫은 내색없이 반갑게 맞이하고 난로 옆의 따뜻한 곳으로 그들을 안내한다. 기억 속에 단지 어린얘들에 불과했던 두 아들이 훌륭하게 장성하고, 어머니는 항상 입던 낡은 옷이 아닌 말끔한 정장차림이다. 그러나 다음 해부터 세 모자는 북해정을 찾아오지 않는다. 그리고 세 모자는 우동을 맛있게 먹고 고맙다는 인사를 하며 북해정을 나간다. 그러나 어머니는 머뭇머뭇 망설이며 주문을 하지 못한다.
![[연극감상문]우동한그릇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7%B0%EA%B7%B9%EA%B0%90%EC%83%81%EB%AC%B8%5D%EC%9A%B0%EB%8F%99%ED%95%9C%EA%B7%B8%EB%A6%87_hwp_01.gif)
![[연극감상문]우동한그릇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7%B0%EA%B7%B9%EA%B0%90%EC%83%81%EB%AC%B8%5D%EC%9A%B0%EB%8F%99%ED%95%9C%EA%B7%B8%EB%A6%87_hwp_02.gif)
연극감상문,우동한그릇,감상서평,레포트
설명
Download : [연극감상문]우동한그릇.hwp( 16 )
순서
[연극感想文(감상문) ]우동한그릇
[연극감상문]우동한그릇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어느덧 주인은 그들이 오는걸 기다리게 된다 또한 매년 마지막 날이면 항상 앉던 자리에 예약석이란 표시를 하고 자리를 비워둔다.
주인은 기쁜 마음으로 맞이하고 같은 자리로 안내한다. , [연극감상문]우동한그릇감상서평레포트 , 연극감상문 우동한그릇
다. 이에 감사하다는…(省略)
[연극感想文(감상문) ]우동한그릇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 그런데 이번엔 우동 1인분이 아닌, 3인분을 시키는 것이 아닌가?
그 옛날 우동 1인분을 시킬 때, 주인이 싫은 내색없이 주문을 받고, 나갈 때 큰소리로 인사하는 모습에서 용기와 힘을 얻어 열심히 일해서 생활이 나아진 것이다. 그러나 주인은 웃는 얼굴로주문을 받고,1인분에 반 덩어리의 우동을 더 넣는다. 그리고 주문을 받는다. 다음해에도,그 다음해에도 몇년동안을 12월 31일이 되면 세모자는 어김없이 그때와 같은 허름한 옷을 입고 같은 시간에 북해정을 찾아오고 우동집 주인은 그 때마다 세 모자에게 보이지 않는 배려를 아끼지 않는다.
십수년이 지나는 동안 오지 그들은 다시 오지 않았지만, 주인은 같은 날 같은 시간이면 어김없이 준비를 하고 기다린다.
으윽고, “우동 1인분만 가능할까요?“ 라며 겨우 주문을 한다. 3명이 들어와서 1인분만 주문하기가 미안한 모양이었다. 그러던 어느 해 마지막 날 바쁜 하루를마치며 끝내려고 하는데, 가게문이 열리고 주인부부가 그렇게 기다리던 세 모자가 들어온다.레포트/감상서평
우동 한 그릇
■ 내 용
어느 해 섣달 그믐, 우동집(북해정)이 영업을 끝내고 가게문을 닫으려 할 때, 한 어머니가 허름한 반코트를 입고 어린 두 아들을 데리고 안으로 들어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