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art.kr [2020] 아모레퍼시픽의 기업分析 > tmart7 | tmart.kr report

[2020] 아모레퍼시픽의 기업分析 > tmart7

본문 바로가기

tmart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2020] 아모레퍼시픽의 기업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2 23:57

본문




Download : 아모레퍼시픽의 기업분석.docx




같은 해 6월 29일 증권거래소에 주식을 상장하였으며, 8월에 `아모레퍼시픽(AMOREPACIFIC)` 브랜드로 일본에 진출하고 9월에는 매스뷰티 사업부문과 건강 사업부문을 통합하여 MB&S(MassBeauty & Sulloc) 사업부문을 출범시켰다.

주요 사업은 화장품, 생활용품, 식품(녹차류, 건강기능식품 포함) 등의 제조, 가공 및 판매이다. 화장품 브랜드로는 라네즈마몽드아이오페한율헤라설화수 등을, 생활용품 브랜드로는 미쟝센려해피바스댄트롤메디안 등을, 건강 관련 브랜드로는 설록비비program케토톱 등을 출시하고 있다아

2. 아모레 퍼시픽 연혁

1932년 서성환 회장 모친 윤독정 여사 화장품 장사 스타트 (동백기름)
1937년 창성상점 개점 (개성)
1941년 김재현 백화점 입점 (개성)
1945년 태평양 설립 (개성)
1948년 메로디 크림 발매
1…(drop)




다. 2007년 8월 `라네즈` 브랜드가 러시아에 진출(롯데백화점 모스크바점)하고 12월에 `한율` 브랜드를 출시하였다. 2008년 4월 프리미엄 한방 헤어케어 브랜드 `려(呂)`를 출시하고 9월에 뷰티샵 `아리따움`을 개점하였으며, 2xxx년 1월 이니스프리 사업부를 독립하여 (주)이니스프리를 설립하고 9월에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 세계지수(DJSI World)에 편입되었다.





아모레퍼시픽,기업,경영경제,레포트


아모레퍼시픽의%20기업분석_docx_01.gif 아모레퍼시픽의%20기업분석_docx_02.gif 아모레퍼시픽의%20기업분석_docx_03.gif 아모레퍼시픽의%20기업분석_docx_04.gif 아모레퍼시픽의%20기업분석_docx_05.gif 아모레퍼시픽의%20기업분석_doc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아모레퍼시픽의 기업分析
아모레퍼시픽의 기업분석 , 아모레퍼시픽의 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모레퍼시픽 기업

Download : 아모레퍼시픽의 기업분석.docx( 77 )



아모레퍼시픽의 기업分析



순서
설명


MY COMPANY

기업分析(분석)
` 목 차 `
아모레 퍼시픽 기업 intro
조직의 이해
보고체계의 조정
책략과 결과 성
조직 간 관계
글로벌 조직관계
외부環境(환경)
조직文化(문화)와 윤리적 가치
조직수명주기
조직혁신
출처 및 Reference List

Ⅰ. 아모레 퍼시픽 기업 intro

1. 아모레 퍼시픽은

아모레퍼시픽 그룹 계열의 화장품 제조업체로 CEO는 서경배이다.
사업부문은 크게 화장품 사업부문과 개인용 생활용품, 녹차와 같은 제품을 다루는 MC&S사업부문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매출비중은 현재 약 8:2정도의 비율이다.
2006년 6월 1일 (주)태평양의 화장품생활용품식품 사업부문을 인적 분할하여 설립하였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mar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mar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