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사례 분석-구매후 부조화의 改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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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사례 분석-구매후 부조화의 改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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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236
Ⅰ. 서론
Ⅱ. 본론
1. 理論(이론)적 배경
2. example(사례) 分析
-웅진 코웨이 VS 아이리버
3. 두 example(사례) 비교 分析
4. 시사점
Ⅲ. 結論(결론)
Ⅱ. 본론 –(1)理論(이론)적 배경
구매 후 부조화
심리적 불편함 ‘내 선택이 옳았을까?’
귀인理論(이론)
불만족의 요인을 찾음
기업이 고객 불만족에 대처하는 지침이 됨
불평 행동
강도에 따라 ‘무행동≪ 사적 행동≪ 공적행동’
⇒공적 행동이 더 많음, 기업의 관리 필요
Ⅱ. 본론 (2)example(사례) 연구
코디의 역할
⇒ 웅진코웨이개발의 모든 제품에 대한 서비스 책임
ex)렌털 제품의 정기점검, 일반회원의 멤버십관리
정수기 제품의 필터교환 렌털회원 모집.
코디 서비스의 성과
1.고객 만족도 측정(測定)
제품설치 후 3일 이내, A/S 실시 후 24시간 이내
2. 해피콜 서비스
또 제품 설치 후 30일 이내에 만족도를 파악하여 고객의 불만 사항을 신속하게 처리가능
Ⅱ. 본론 (2)example(사례) 연구-이미지 향상성과
브랜드 성과
2003년 3월 발표된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 조사(K-BPI, Korea Brand Power Index)
내구재 부분 5년 연속 1위에
이미지 戰略 성과
2003년 5월22일 능률협회에서 개최하는 기업이미지대상 시상식에서 `제4회 대한민국 기업이미지대상 신기업culture부문 최우수상을 수상…(drop)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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