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art.kr 이케아,IKEA,이케아마케팅,IKEA마케팅,IKEA分析,이케아分析,IKEA위기,이케아위기,IKEA대응,이케아대응,IKEA경영책략,이케아경영책략 > tmart7 | tmart.kr report

이케아,IKEA,이케아마케팅,IKEA마케팅,IKEA分析,이케아分析,IKEA위기,이케아위기,IKEA대응,이케아대응,IKEA경영책략,이케아경영책략 > tmart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mart7

이케아,IKEA,이케아마케팅,IKEA마케팅,IKEA分析,이케아分析,IKEA위기,이케아위기,IKEA대응,이케아대응,IKEA경영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3 08:09

본문




Download : 이케아,IKEA,이케아마케팅,IKEA마케팅,IKEA분석,이케아분석,IKEA위기,이케아위기,IKEA대응,이케아대응,IKEA경영전략,이케아경영전략.ppt




)

조립에 어려움과 불만을 표하는 고객에 관련되어는 별도의 금액을 받고
조립을 해주고 있따
`가구 조립도`
IKEA의 경영전략(戰略)
IKEA의 가장 중요한 marketing 도구
IKEA의 效果적인 광고 수단
세계 각국의 언어로 배포
해리포터, 성경에 버금가는 배포
IKEA 직원이 직접 모델
=` 자연스럽고 디테일한 모습 강조
IKEA의 경영전략(戰略)
품목이 증가하면 물류가 복잡해지고, 이에 따라 비용이 증가

IKEA는 성장하면서 판매 품목 수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는 것을 우려
모든 신제품이 매출 증가로 이어지는 것이 아니라는 판단으로 2002년
가짓수를 1만 7천 개에서 1만 개로 줄였고, 현재 약 9천 개의 품목 판매

특정 국가 외에는 모든 매장에 동일한 제품을 판매하며 구매 수량 유지

매출이 높은 품목은 살리고, 매출이 낮은 품목은 줄이는 ABC分析(분석)을 철저히 이용
IKEA의 경영전략(戰略)
2005년 기준으로 연고지인 스웨덴에서 생산된 물품은 IKEA 매장의…(drop)

Download : 이케아,IKEA,이케아마케팅,IKEA마케팅,IKEA분석,이케아분석,IKEA위기,이케아위기,IKEA대응,이케아대응,IKEA경영전략,이케아경영전략.ppt( 25 )



이케아,IKEA,이케아마케팅,IKEA마케팅,IKEA분석,이케아분석,IKEA위기,이케아위기,IKEA대응,이케아대응,IKEA경영전략,이케아경영전략 , 이케아,IKEA,이케아마케팅,IKEA마케팅,IKEA분석,이케아분석,IKEA위기,이케아위기,IKEA대응,이케아대응,IKEA경영전략,이케아경영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이케아 IKEA 이케아마케팅 IKEA마케팅 IKEA 이케아 IKEA위기 이케아위기 IKEA대응 이케아대응 IKEA경영전략 이케아경영전략

레포트/경영경제
이케아,IKEA,이케아마케팅,IKEA마케팅,IKEA분석,이케아분석,IKEA위기,이케아위기,IKEA대응,이케아대응,IKEA경영전략,이케아경영전략_ppt_01.gif 이케아,IKEA,이케아마케팅,IKEA마케팅,IKEA분석,이케아분석,IKEA위기,이케아위기,IKEA대응,이케아대응,IKEA경영전략,이케아경영전략_ppt_02.gif 이케아,IKEA,이케아마케팅,IKEA마케팅,IKEA분석,이케아분석,IKEA위기,이케아위기,IKEA대응,이케아대응,IKEA경영전략,이케아경영전략_ppt_03.gif 이케아,IKEA,이케아마케팅,IKEA마케팅,IKEA분석,이케아분석,IKEA위기,이케아위기,IKEA대응,이케아대응,IKEA경영전략,이케아경영전략_ppt_04.gif 이케아,IKEA,이케아마케팅,IKEA마케팅,IKEA분석,이케아분석,IKEA위기,이케아위기,IKEA대응,이케아대응,IKEA경영전략,이케아경영전략_ppt_05.gif 이케아,IKEA,이케아마케팅,IKEA마케팅,IKEA분석,이케아분석,IKEA위기,이케아위기,IKEA대응,이케아대응,IKEA경영전략,이케아경영전략_ppt_06.gif







다.)

조립에 어려움과 불만을 표하는 고객에 관련되어는 ...

IKEA Case Study
IKEA의 경영전략(戰略)

IKEA의 위기

IKEA의 대응

Reference
CONTENTS
카탈로그
전략(戰略)
판매품목
제한
육각렌치
전략(戰略)
다양한
공급처
가격 전략(戰略)
IKEA의 경영전략(戰略)
낮은 가격
How 1. 글로벌 하게 분업화된 대량생산시스템
2. 싼 자재로 내구성을 확보한 후 가구를 가능한 작고 납작하게 포장
3. 매장 내의 인건비를 최소화
4. 고객이 직접 배송하고 조립하는 방식

이외의 가격 전략(戰略)
1998년과 2003년 사이에 가격을 2.5% 특히 독일에서는 개당 가격을 평균(average) 6%까지 인하하여 독일의 열악한 내수경기 속에서도 계속해서 매출을 증가시키는 성과.
IKEA의 경영전략(戰略)
IKEA는 스스로 서비스 업체라고 생각하지 않기에 가구 판매에서 발생하는 작업량의 80%를 고객에게 부담(스스로 운반하고 조립한다.
이케아,IKEA,이케아마케팅,IKEA마케팅,IKEA,이케아,IKEA위기,이케아위기,IKEA대응,이케아대응,IKEA경영전략,이케아경영전략,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이케아,IKEA,이케아마케팅,IKEA마케팅,IKEA分析,이케아分析,IKEA위기,이케아위기,IKEA대응,이케아대응,IKEA경영책략,이케아경영책략




이케아,IKEA,이케아마케팅,IKEA마케팅,IKEA分析,이케아分析,IKEA위기,이케아위기,IKEA대응,이케아대응,IKEA경영책략,이케아경영책략
순서


IKEA Case Study
IKEA의 경영전략(戰略)

IKEA의 위기

IKEA의 대응

Reference
CONTENTS
카탈로그
전략(戰略)
판매품목
제한
육각렌치
전략(戰略)
다양한
공급처
가격 전략(戰略)
IKEA의 경영전략(戰略)
낮은 가격
How 1. 글로벌 하게 분업화된 대량생산시스템
2. 싼 자재로 내구성을 확보한 후 가구를 가능한 작고 납작하게 포장
3. 매장 내의 인건비를 최소화
4. 고객이 직접 배송하고 조립하는 방식

이외의 가격 전략(戰略)
1998년과 2003년 사이에 가격을 2.5% 특히 독일에서는 개당 가격을 평균(average) 6%까지 인하하여 독일의 열악한 내수경기 속에서도 계속해서 매출을 증가시키는 성과.
IKEA의 경영전략(戰略)
IKEA는 스스로 서비스 업체라고 생각하지 않기에 가구 판매에서 발생하는 작업량의 80%를 고객에게 부담(스스로 운반하고 조립한다.
전체 12,50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mart.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