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임에 관련된 유용한 표현들 - 클레임의 제기와 그 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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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04 04:44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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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게 되면 중재(arbitration)를 받거나 소송(litigation)을 일으키게 된다
국가간 사이의 소송 사건은 시간도 비용도 손해를 보게 된다 그러므로 거래 초에 분쟁 해결법으로는 `중재에 의한다(settle by arbitration)`라고 정해 두고 중재 기관, 예컨대 상공회의소나 대한상사중재원 등에 의한 중재 방법을 정해 두는 것이 바람직하다. 상…(skip)






클레임에관련된유용한표현들-클레임의제기와그해결
[8] 기재사항의 상이(misdescrip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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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학행정,레포트
순서
[6] 상품의 상이(wrong goods)
[3] 적송수량의 상위(discrepancy in quantity shipped)
레포트/법학행정
[7] 포장방법의 위반(wrong packing)
다. 도착한 화물이 품질 불량(inferior quality)이거나 수량 부족(shortage), 다른 물건(wrong goods)등 직접 물품에 관한 경우 외에 선적지연(delay in shipment)이나 인도 불이행(non-delivery)등 클레임의 요인이 어디에 있을지 알 수 없다. 클레임의 제기 기한도 정해 두어야 한다. 특히 각 무역회사에서 해외영업을 담당하고 있는 영업사원이나 무역학과 학생 그리고 무역영어 및 국제무역싸 시험을 대비하는 수험들에게도 좋은 data(자료)가 될 것이다. 특히 각 무역회사에서 해외영업을 담당하고 있는 영업사원이나 무역학과 학생 그리고 무역영어 및 국제무역사 시험을 대비하는 수험들에게도 좋은 자료가 될 것이다. 오래 지나면 요인 추구가 어렵게 된다 재판은 어디의 어느 기관에 의해서, 그리고 어떠한 룰에 따라 시행할 것인가를 확실히 정해 둔다.[1] 상품의 선적불이행(non-delivery)[2] 상품선적의 지연(delay in delivery)[3] 적송수량의 상위(discrepancy in quantity shipped)[4] 상품의 품질불량(inferior goods)[5] 상품의 손상(damage)[6] 상품의 상이(wrong goods)[7] 포장방법의 위반(wrong packing)[8] 기재사항의 상이(misdescription)[9] 결제의 지연(delayed payment)실제로 무역거래에서 발생할 수 있는 클레임의 제기와 이에 대한 해결을 하기 위한 영문 비즈니스 레터 작성시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관용표현 100문장을 제시하였다.
[1] 상품의 선적불이행(non-delivery)
[2] 상품선적의 지연(delay in delivery)
[3] 적송수량의 상위(discrepancy in quantity shipped)
[4] 상품의 품질불량(inferior goods)
[5] 상품의 손상(damage)
[6] 상품의 상이(wrong goods)
[7] 포장방법의 위반(wrong packing)
[8] 기재사항의 상이(misdescription)
[9] 결제의 지연(delayed payment)
클레임은 `배상금 청구`
`클레임`이라는 말은 이제 비즈니스의 세계에서는 거의 우리말처럼 쓰이고 있따 claims라고 복수가 되면 `배상금`이라는 의미도 있따 거래상 무슨 가벼운 불만이나 손해라면 단지 불평(complaint)만 할 수도 있따 앞으로 주의해 달라는 것이다.
때로는 처음부터 악의를 가지고 아무런 정당한 이유가 없는데도 클레임을 걸어오는 악질업자도 있따 또는 마켓클레임(market claim)이라고 해서 시황 악화(市況惡化) 때문에 입은 손해, 이것은 자신의 예측이 잘못된 것이다까지 클레임을 걸어 오는 일도 있따
클레임이란 정당한 권리로서의 요구이지 무리한 요구를 클레임이라고 할 수 없다.클레임에관련된유용한표현들-클레임의제기와그해결 , 클레임에 관련된 유용한 표현들 - 클레임의 제기와 그 해결법학행정레포트 ,
국제간 상거래상의 분쟁의 요인은 다음과 같이 매우 다양하여 클레임의 내용 또한 매우 다양하다고 할 수 있다
[5] 상품의 손상(damage)
설명
[9] 결제의 지연(delayed payment)
실제로 무역거래에서 발생할 수 있는 클레임의 제기와 이에 대한 해결을 하기 위한 영문 비즈니스 레터 작성시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관용표현 100문장을 제시하였다.
클레임은 서로 타협해서 원만한 해결(amicable settlement)에 달하는 것이 가장 좋은데, 좀처럼 타협을 볼 수 없을 때, 사태는 분쟁(disputes)에
들어갔다고 말한다. 그렇게 해 두는 것이 부당한 클레임 제기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는 것이다.
[4] 상품의 품질불량(inferior goods)
[2] 상품선적의 지연(delay in delivery)
클레임에 관련된 유용한 표현들 - 클레임의 제기와 그 해결
[1] 상품의 선적불이행(non-delivery)
국제간 상거래상의 분쟁의 요인은 다음과 같이 매우 다양하여 클레임의 내용 또한 매우 다양하다고 할 수 있다.
그러나 클레임은 이와는 달리 분명히 변상을 요청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