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art.kr 본죽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tmart7 | tmart.kr report

본죽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tmart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mart7

본죽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3 20:29

본문




Download : 본죽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I . Introduction
3
2002년 본죽 프랜차이즈 사업본부 발촉
죽전문점 `본죽` 1호점 개설 (대학로 본점)
2006년 한국프랜차이즈 대상 수상
대한민국대표브랜드 대상 수상
2007년 ...

I . Introduction
II . Marketing Analysis

1. 마케팅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 SWOT
2. 마케팅 전술 구축 - STP
3. 마케팅 믹스 - 4P’s

1. 선정동기
2. 본죽 기업introduce
3. 시장상황
4. 소비자 인식 조사
III . Successful strategy
Contents
2

1. 프랜차이즈 성공 전술
2.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모색

1.선정동기 - 왜 우리는 ‘본죽’을 선택했을까
외식업계에
자연주의 식단 바람
죽의 인식change(변화)

‘본죽’ 은 외식산업의콜롬버스
죽 시장이라는 신대륙을 개척하다.
‘본죽’ 해외진출, 비빔밥 등 여러가지 한국음식 점 오픈
한국의 웰빙음식의 세계화를 위한 계속된 도약을 하고 있다
I . Introduction
4
3.시장現況 - 지금 현재 죽 시장의 상황은
출처 : IDC KOREA
경기 불황 속에서도 지속적인 성장을 하며
죽 시장의 확고부동한 점유율 1위!
2009년도
1000개 가맹점 돌파
I . Introduction
5
N: 150
조사기간 2009년 9월 29일 ~ 10월 6일 …(drop)

Download : 본죽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26 )



본죽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다.
본죽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본죽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본죽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본죽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본죽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본죽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본죽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본죽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본죽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본죽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본죽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I . Introduction
II . Marketing Analysis

1. 마케팅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 SWOT
2. 마케팅 전술 구축 - STP
3. 마케팅 믹스 - 4P’s

1. 선정동기
2. 본죽 기업introduce
3. 시장상황
4. 소비자 인식 조사
III . Successful strategy
Contents
2

1. 프랜차이즈 성공 전술
2.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모색

1.선정동기 - 왜 우리는 ‘본죽’을 선택했을까
외식업계에
자연주의 식단 바람
죽의 인식change(변화)

‘본죽’ 은 외식산업의콜롬버스
죽 시장이라는 신대륙을 개척하다.
‘본’은 고객과 사회에 대한 봉사를 실천하고자 합니다.
I . Introduction
3
2002년 본죽 프랜차이즈 사업본부 발촉
죽전문점 `본죽` 1호점 개설 (대학로 본점)
2006년 한국프랜차이즈 대상 수상
대한민국대표브랜드 대상 수상
2007년 한국프랜차이즈 산자부장관상 대상 수상
한국소비자 웰빙지수 1위 기업 선정
2008년 한국프랜차이즈대상 외식부문 중소기업청장 상 수상

2.기업introduce - ‘본죽’을 introduce합니다.
‘본’은 임직원/가맹점의 꿈을 이루는 신명나는 일터를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기업사명
‘본’은 한국의 웰빙 음식의 프렌차이즈와 및 세계화를 이루고자 합니다.
전체 12,50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mart.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