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마케팅전략(戰略) ,락앤락칠레마케팅전략(戰略) ,락앤락중국(China)진출事例,칠레마케팅전략(戰略) ,해외마케팅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9 08:05본문
Download : 락앤락마케팅전략,락앤락칠레마케팅전략,락앤락중국진출사례,칠레마케팅전략,해외마케팅전략,Lock&Lock칠레마케팅.pptx
Download : 락앤락마케팅전략,락앤락칠레마케팅전략,락앤락중국진출사례,칠레마케팅전략,해외마케팅전략,Lock&Lock칠레마케팅.pptx( 92 )
락앤락마케팅전략,락앤락칠레마케팅전략,락앤락중국진출사례,칠레마케팅전략,해외마케팅전략,Lock&Lock칠레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락앤락마케팅전략(戰略) ,락앤락칠레마케팅전략(戰略) ,락앤락중국(China)진출事例,칠레마케팅전략(戰略) ,해외마케팅전략(戰略) ,Lock&Lock칠레마케팅






락앤락마케팅전략(戰略) ,락앤락칠레마케팅전략(戰略) ,락앤락중국(China)진출事例,칠레마케팅전략(戰略) ,해외마케팅전략(戰略) ,Lock&Lock칠레마케팅
_SLIDE_1_
락앤락
칠레 진출 戰略
_SLIDE_2_
1. LOCK&LOCK intro
2. China 진출 example(사례)
3. 칠레 intro
4 .칠레 진출 戰略
CONTENTS
_SLIDE_3_
1. LOCK&LOCK intro
_SLIDE_4_
기업 연혁
1978년 설립
1998년 `LOCK&LOCK` 제품출시
2003년 (주)락앤락으로 상호 변경
2004년 China상해 영업법인 오픈
2xxx년 칠레 영업법인 설림
임직원수 : 3574명
전세계 112개국에 150개의 매장
17곳의 영업법인 운영
1. LOCK&LOCK intro
_SLIDE_5_
사업 영역
1. LOCK&LOCK intro
_SLIDE_6_
해외진출 現況
1. LOCK&LOCK intro
_SLIDE_7_
기업목표(目標)
1. LOCK&LOCK intro
밀폐용기시장 점유율 3위
1위
_SLIDE_8_
2. China 진출 example(사례)
_SLIDE_9_
China 밀폐용기 브랜드인지도 1위
2. China 진출 example(사례)
_SLIDE_10_
현지화 戰略 차 통
차 소비가 많고
`새지 않는 차 통`을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 파악
2. China 진출 example(사례)
_SLIDE_11_
현지화 戰略 - 고가戰略
외제 선호하는 소비자 심리파악
China생산품 한국판매
한국생산품 China판매
2. China 진출 example(사례)
_SLIDE_12_
현지화 戰略 - 고가戰略
경쟁제품보다 1.5~2배 높은 가격
대도시 A급 상권공략
프리미엄 이미지 숍 오픈
2. China 진출 example(사례)
_SLIDE_13_
3. 칠레 intro
_SLIDE_14_
3. 칠레 intro
15,000,000
= 60%
4
3
0
0
안정적인 사회구조, 치안
_SLIDE_15_
3. 칠레 intro
한칠레 FTA
2004.4 발효
삼성, LG, 전자제품
현대, 기아, 자동차
아시아 국가 최초 FTA
출처 - KOTRA
출처 - 대한무역투…(To be continued )
설명
락앤락마케팅전략,락앤락칠레마케팅전략,락앤락중국진출사례,칠레마케팅전략,해외마케팅전략,Lock&Lock칠레마케팅 , 락앤락마케팅전략,락앤락칠레마케팅전략,락앤락중국진출사례,칠레마케팅전략,해외마케팅전략,Lock&Lock칠레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락앤락마케팅전략 락앤락칠레마케팅전략 락앤락중국진출사례 칠레마케팅전략 해외마케팅전략 Lock&Lock칠레마케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