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art.kr 특기 및 적성교육을 통한 통합교육 example(사례) 에 관하여 > tmart6 | tmart.kr report

특기 및 적성교육을 통한 통합교육 example(사례) 에 관하여 > tmart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mart6

특기 및 적성교육을 통한 통합교육 example(사례) 에 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8 23:02

본문




Download : 특기 및 적성교육을 통한 통합교육 사례에 관하여.hwp





무용은 자기 신체 표현을 통해 사회적 평가나 자신감의 획득을 가능하게 하고 자신의 역할과 타인과의 관계형성을 발달 시키며 그룹 활동 과정 중에 협동심, 책임감을 발달 시킬 수 있따 특히 정신지체아들의 고립된 생활에서 신체적 기능 및 자기 표현을 향상시키며 취미활동으로 도움을 주고 자신감 계발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그 책략의 하나로 특기·적성(소고 무용)을 통한 통합교육을 이루어 보고자 하는 마음에 우리 고유의 전통무용을 선택하였다. 따라서 이러한 문제들을 극복하는 일이 단시일내에 이루어지기는 힘들겠지만 무용을 통해서 통합 학급의 어린이들과 상호 작용을 할 수 있는 효율적인 특기·적성(소고 무용) 통합교육을 위해서 본교에서는 전통 무용을 통한 통합 교육의 사례(instance)를 구체적으로 紹介(소개)하고자 한다.
,의약보건,레포트
레포트/의약보건



다.

Download : 특기 및 적성교육을 통한 통합교육 사례에 관하여.hwp( 33 )





특기 및 적성교육을 통한 통합교육 사례에 관하여 쓴 자료입니다.
통합 교육에 대한 법적인 측면, 사회-윤리적인 측면, 철학적 측면 등의 교육적 效果(효과)에 必要性을 느끼고 도와주는 시점에서 다양한 통합 책략이 필요하다. 특기및적성교육을통한통합교육사례에관하여 , 특기 및 적성교육을 통한 통합교육 사례에 관하여의약보건레포트 ,



설명
특기및적성교육을통한통합교육example(사례) 에관하여
Ⅰ. 들어가는 말

통합교육이 특수 교육에 뿌리를 내린지도 10여년이 되어 가지만 완전히 정착하였다고는 말할 수 없다.

3. 지도계획
가. 지도기간 : 2004. 03. 02 ~ 2004. 12. 20(9개월)
나. 지도시간 : 월.화.목.금(주4회) 오후 15시 30분~16시 20분

4. 계발활동과 연계한 특기·적성교육 실시

본교에서는 특기·적성 교육으로 무용(컴퓨터,가야금,단소,영어,회화) 등의 프로그램(program]) 을 실시하고 있따 그 중에서 무용 활동을 통한 통합 교육에 관련되어 紹介(소개)하고자 한다.
또한 취미생활을 할 수 있어 협…(To be continued )


순서



특기%20및%20적성교육을%20통한%20통합교육%20사례에%20관하여_hwp_01.gif 특기%20및%20적성교육을%20통한%20통합교육%20사례에%20관하여_hwp_02.gif 특기%20및%20적성교육을%20통한%20통합교육%20사례에%20관하여_hwp_03.gif 특기%20및%20적성교육을%20통한%20통합교육%20사례에%20관하여_hwp_04.gif




특기 및 적성교육을 통한 통합교육 example(사례) 에 관하여
특기 및 적성교육을 통한 통합교육 example(사례) 에 관하여 쓴 입니다.

1. 대상 아동

이름 : 전 ○○(여)
학년 : 5학년 1반(만 10세)

2. 가정 環境 및 생육사

양친 부모가 모두 계시고 연년생인 언니,오빠가 있따 부모 모두 정신지체라 가정을 제대로 돌보지 못하고 있고, 가정環境이 빈곤하여 무관심, 주위의 따돌림과 배척된 분위기에서 자라고 있어 항상 고립된 가족들의 생활이다.
전체 12,54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mart.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