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모 marketing 전략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6 08:54본문
Download : 하이모 마케팅 전략분석.ppt
Hi-Mo마케팅 전술
TARGET
CONCEPT
PROMOTION
SITUATION
STRATEGY
탈모시장
탈모시장 고성장
출처 - 한국경제TV 2006-10-25
전체시장 중 가발산업은 가장 큰 규모
탈모자
600 ~ 700 만명추정
탈모시장규모
약 1조원
탈모관련시장
가발, 모발이식, 관리제품,
탈모치료제,
두피와 모발관리 서비스
Hi-Mo 현재위치
『 Hi-MO』라는 최초의 Brand Premium Effect
이덕화 = Hi-MO 고급모델 이미지
3D 스캐너 시스템 & 버추얼 헤어스타일 시스템
숨쉬는 가발을 모토로 전국 29개 직영점 운영
가발업계 1위 하이모
그렇다면,
Hi-Mo 는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가
Leading Brand를 지켜야 한다
NO!!
무엇이 문제인가
치열해지는 가발업계 경쟁구도
멀티 메가 공법의 도입
하일성...
Hi-Mo마케팅 전술
TARGET
CONCEPT
PROMOTION
SITUATION
STRATEGY
탈모시장
탈모시장 고성장
출처 - 한국경제TV 2006-10-25
전체시장 중 가발산업은 가장 큰 규모
탈모자
600 ~ 700 만명추정
탈모시장규모
약 1조원
탈모관련시장
가발, 모발이식, 관리제품,
탈모치료제,
두피와 모발관리 서비스
Hi-Mo 현재위치
『 Hi-MO』라는 최초의 Brand Premium Effect
이덕화 = Hi-MO 고급모델 이미지
3D 스캐너 시스템 & 버추얼 헤어스타일 시스템
숨쉬는 가발을 모토로 전국 29개 직영점 운영
가발업계 1위 하이모
그렇다면,
Hi-Mo 는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가
Leading Brand를 지켜야 한다
NO!!
무엇이 문제인가
치열해지는 가발업계 경쟁구도
멀티 메가 공법의 도입
하일성, 홍수환 메인 모델
`밀란 마리스` 런칭으로 여성고객증가
Milan
영세 업체
기술력 발달로 폭넓은 수요층 확보
저렴한 가격으로 수요의 접근성 용이
구전마케팅 效果(효과)로 신뢰도 상승
치열해지는 가발업계 경쟁구도
해결대안 도출
탈모연령의 하향화
가발시장 경쟁구도 심화
S
O
W
T
3D 시스템
낮은 해외 판로
높은 가격
시장규모 증가
다양한 시장 군 형성
높은 브랜드 인지도
TARGET
CONCEPT
PROMOTION
SITUATION
STRATEGY
새로운 고객의 발견
탈모증 발병률
출처 조선일보 2006.03.02
연령별 탈모관리 희망자 비율
출처-WT 메소드, 2005
2030世代, 탈모에 대한 관심 증대
잠재력 높은 2030
주 타깃으로 선정!
脫毛를 가중시키는 요인
노화
유전적인 요인
스트레스와 environment오염
헤어제품 남용
불규칙한 생활습관
흡연, 과…(skip)
하이모 marketing 전략分析






하이모 marketing 전략分析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하이모 마케팅 전략분석.ppt( 87 )
설명
하이모 마케팅 전략분석 , 하이모 마케팅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하이모 마케팅 전략
하이모,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