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시장,커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3 19:43본문
Download : 스타벅스,커피시장,커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스타벅스,커피시장,커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스타벅스 코리아의 한국 현지화
목차
기업 선정이 이유
스타벅스 introduction
스타벅스가 한국에 진출할 당시 한국상황
스타벅스 코리아의 한국시장 성공 요인
스타벅스 코리아의 전략(戰略)
(STP, SWOT, 4P)
결론
스타벅스 CF
기업 선정이 이유
외국계 기업이 한국시장진출에 실패한 이유
빠른 變化를 좋아하는 한국인의 취향에 적절히 대응하지 못한 점
한국인들만의 독특한 文化(문화)들의 복합적인 작용을 이해하고 적절히 대응하지 못한 점
이러한 까다로운 한국인을 대상으로
성공 한 기업세계적인 커피전문업체
스타벅스 introduction
1971년 미국 시애틀에서 탄생
1987년 현재 CEO 하워드 슐츠 회장이 설립
1998년에는 포춘지에 의해 100대 ‘최고의 직장’의 하나로 선정
전세계30여 개국 총6000개 점포(한국 200개 점포)
2000년 (주)신세계와의 라이센스계약을 통해 한국시장진출
스타벅스
로고의
변천사
스...
스타벅스 코리아의 한국 현지화
목차
기업 선정이 이유
스타벅스 introduction
스타벅스가 한국에 진출할 당시 한국상황
스타벅스 코리아의 한국시장 성공 요인
스타벅스 코리아의 전략(戰略)
(STP, SWOT, 4P)
결론
스타벅스 CF
기업 선정이 이유
외국계 기업이 한국시장진출에 실패한 이유
빠른 變化를 좋아하는 한국인의 취향에 적절히 대응하지 못한 점
한국인들만의 독특한 文化(문화)들의 복합적인 작용을 이해하고 적절히 대응하지 못한 점
이러한 까다로운 한국인을 대상으로
성공 한 기업세계적인 커피전문업체
스타벅스 introduction
1971년 미국 시애틀에서 탄생
1987년 현재 CEO 하워드 슐츠 회장이 설립
1998년에는 포춘지에 의해 100대 ‘최고의 직장’의 하나로 선정
전세계30여 개국 총6000개 점포(한국 200개 점포)
2000년 (주)신세계와의 라이센스계약을 통해 한국시장진출
스타벅스
로고의
변천사
스타벅스가 한국에 진출할 당시 한국상황
인스턴트 커피의 대중화
커피에 대한 낮은 관심
커피 전문점의 부재
값이 비싸더라고 좋은 것을 찾는 사회적 동향
스타벅스 코리아의 한국시장 성공 요인
경제적 環境
경제성장률로 인한 소비文化(문화)의 여유
文化(문화)적 環境
커피 선호하는 20~30대 계층의 인식
유행에 민감한 젊은 층의
고급품 선호 경향
융통성 있는 운영
한국인 맞춤형 사이즈
인사동 매장의 한글 간판
20~30대를 겨냥한 특정 지역에 집중 배치
소비자의 opinion(의견) 적극 반영
인사동의 한글로 제작한 스타벅스 간판
스타벅스 코리아-STP전략(戰略)
건강을 중시하는 연령층으로 커피숍보다 찻집 선호.
50대
커피는 맛을 즐기기 보다는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도록
해주는 매개체로서의 역할.
40대
커피 한잔을 하며 업무를 끝마치기도 하고, 사업상 누군가를
만나야 할 때 부담 없이 커피숍을 찾기도 함.
30대
모든 소비 문…(skip)
Download : 스타벅스,커피시장,커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33 )
순서
설명






스타벅스,커피시장,커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스타벅스,커피시장,커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스타벅스 커피시장 커피산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스타벅스,커피시장,커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스타벅스,커피시장,커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