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G 서비스에 관한 국내 통신기업의 strategy대안(이동통신3사 STP, 4P마케팅믹스 및 strategy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5 01:32본문
Download : 4G 서비스에 관한 국내 통신기업의.pptx
경영학부 마케팅관리론 시간에 발표한 PPT로 발표능력에 큰 지적을 받았음에도 A학점 받았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목차
-이러한 흐름 속에서 국내 3사의 발 빠르고 결과 적인 마케팅이 기업의 未來(미래)를 좌우하게 될 것
STP 4P SKT KT LG
-12월 8일 KT의 가세로 통신3사의 본격적인 LTE경쟁 시작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II. 개별分析
SKT KT LGT 국내 이동통신3사의 STP, 4P마케팅 믹스 개별 분석과 비교 분석을 통해 도출된 전략제안 입니다.^^
IV. 마케팅 전략(戰略) 과 연계를 위한 전략(戰略) 도출
국내 이동통신사 내역 및 주제선정 배경
-국내외 이동통신 시장에서 LTE로의 전환이 본격화 되고 있음
본문일부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다. -각 이동통신사들이 소비자들에게 어떻게 소구하고 이를 위한 결과 적인 plan을 생각해보기 위해 마케팅 툴을 적용해 본다면 흥미로운 발표가 될 것이라 확신
2. Olleh KT의 STP전략(戰略) 및 4P믹스
1. SKT의 STP전략(戰略) 및 4P믹스
-이미 국내에서도 LTE시장을 잡기 위한 SKT와 LG U+의 경쟁이 매우 치열한 상황
Download : 4G 서비스에 관한 국내 통신기업의.pptx( 93 )
4G 서비스에 관한 국내 통신기업의 strategy대안(이동통신3사 STP, 4P마케팅믹스 및 strategy제안)
SKT KT LGT 국내 이동통신3사의 STP, 4P마케팅 믹스 개별 analysis과 비교 analysis을 통해 도출된





순서
경영학부 마케팅관리론 시간에 발표한 PPT로 발표능력에 큰 지적을 받았음에도 A학점 받았습니다.
I. 서론
설명
3. LG U+의 STP전략(戰略) 및 4P믹스
III. 기업간 비교分析
1. 국내이동통신사 내역 및 주제선정 배경
2. 기업소개
strategy제안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