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의 세이클럽에 관한 인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1 12:17본문
Download : 네오위즈의 세이클럽에 관한 인식.hwp
유료서비스를 시행할 때 무료서비스의 관리를 소홀히 하는 경우가 있는데, 기본 서비스를 무시하고 유료環境만 우선시 한다면 고객을 잃게 된다 세이클럽은 수익모델 시행 이전에 사이트의 투명화와 실시간 10만 명이 동시 접속할 수 있는 분산처리 기술 등 커뮤니티 기본環境을 구축하여 프리미엄 서비스의 가치를 극대화시키고 있는 것이다.
♣ 기본環境의 최적화
세이클럽의 주된 역할은 커뮤니케이션이다.
,경영경제,레포트
다.네오위즈사의세이클럽1 , 네오위즈의 세이클럽에 관한 인식경영경제레포트 ,
세이클럽의 성공요인을 정리(整理) 하면 다음과 같다. 결제방법이 늘어날수록 지불고객도 증가한다. 소비자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는 구매로 확인된다 따라서 구매자 스스로 가치있는 서비스를 선택할 기회를 제공해야한다.
♣ 가치평가는 사용자에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개발하여 유료화 하는 것과 무료 서비스를 전부 유료화 전환하는 것 중 사용자들은 후자에 더 반발한다. 이러한 것을 세이클럽은 원클릭페이의 PSP(Payment Service Provider) 기술로 결제 수단을 통합하였다. 세이클럽은 이와 같이 채팅, 동호회, 메일 등 기본 서비스는 차원을 높여 무료로 제공하고, 프리미엄 서비스를 개발하여 유료화 함으로써 기존 고객을 확보하고 있따
♣ 간편한 결제수단
사용자와 지불고객은 다르다. 유료 서비스의 최대 고객은 지속적인 구매활동을 전개하는 이들이다.
다양한 결제수단을 하나의 環境으로 통합하는 것이 중요한데, 이는 다양한 결제수단의 선택 뿐 아니라 보안, 요금청구, 정산 등의 과정을 통합 관리하기 위해서도 필요한 것이다.
♣ 상품가치의 적용
세이클럽은 유료 아이템만을 서비스하는 것이 아니라 신제품, 중고품, 유통기한 …(省略)
설명






네오위즈의 세이클럽에 관한 인식
네오위즈 사의 세이클럽은 성공적인 누리망 사이트로서 성공책략과 특징에 관련되어 조사하였습니다. 그래야 기존고객의 이탈 없이 지불고객을 확보할 수 있을 것이다.
Download : 네오위즈의 세이클럽에 관한 인식.hwp( 99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네오위즈사의세이클럽1
네오위즈 사의 세이클럽은 성공적인 인터넷 사이트로서 성공전략과 특징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 따라서 반복구매가 용이하도록 간편한 결제수단을 구축해야한다. 계역 인 원클릭페이의 자체 개발한 결제수단을 적용하여 프리미엄 서비스 초기에는 휴대폰 통합결제로 최초 구매를 손쉽게 하고, 반복구매가 활성화되는 시점에서 다른 방법을 추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