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art.kr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顧客滿足 設問調査 結果 병원 > tmart6 | tmart.kr report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顧客滿足 設問調査 結果 병원 > tmart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mart6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顧客滿足 設問調査 結果 병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0 05:14

본문




Download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顧客滿足 設問調査 結果 병원.doc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顧客滿足%20設問調査%20結果%20%20병원_doc_01.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顧客滿足%20設問調査%20結果%20%20병원_doc_02.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顧客滿足%20設問調査%20結果%20%20병원_doc_03.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顧客滿足%20設問調査%20結果%20%20병원_doc_04.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顧客滿足%20設問調査%20結果%20%20병원_doc_05.gif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顧客滿足 設問調査 結果 병원.doc( 96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顧客滿足 設問調査 結果 병원
2006年度 上半期 顧客滿足 設問調査 結果

1. 槪要
○ 목적 : 우리병원을 이용하시는 외래 내원객 및 입원환자를 대상으로
당원에서 제공하는 의료서비스의 질을 평가하고, 문제가되는점 을 파
악하여, 改善안을 마련하고 양질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
하여 고객이 원하는 병원으로 만들고자 함.
○ 조사기간 : 2006. 5. 8 ~ 5. 9
○ 조사방법 : 설문지 조사 (외래. 입원)
○ 조사대상 : 외래 내원객 및 입원환자 (외래 85명, 입원 23명)

2. 應答者 構成
<표 1> 성별 분포도 <표 2> 초, 재진 구분



<표 3> 연령 분포도


3. 細部調査結果
설문항목별 조사결과
외래 내원객
(단위:%)
설문내용 매 우

그렇다 그렇다 그렇지

않 다 매 우그렇지않 다 미해당 병원 내부는 전반적으로 깨끗하였습니까? 86% 7% 7% 진료대기실은 편안하고 안락하였습니까? 3% 77% 20% 병원내 화장실은 청결하였습니까? 3% 73% 17% 7% 병원내 화장실은 이용하시기에 편리하셨습니까? 3% 70% 17% 10% 병원내 매점은 이용하시기에 편리하셨습니까? 7% 50% 3% 40% 병원내 매점은 필요한 상품이 구비되어 있습니까? 46% 7% 7% 40% 병원내 매점은 상품가격은 적당합니까? 43% 10% 7% 40% 병원내에 있는 시설이나 목적지를 찾기가 쉬웠습니까? 74% 23% 3% 전반적으로 이 병원의 시설수준에 만족하십니까? 7% 43% 40% 담당의사가 질문한 사항에 대해 잘 설명(explanation)해 주었습니까? 27% 70% 3% 외래 진료과 간호직원은 질문한 사항에 대해 잘 설명(explanation)해 주었습니까? 20% 77% 3% 담당의사가 제공하는 진료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23% 70% 7% 담당의사는 친절하였습니까? 2…(skip)



설명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顧客滿足 設問調査 結果 병원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顧客滿足 設問調査 結果 병원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顧客滿足 設問調査 結果 병원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顧客滿足 設問調査 結果 병원






마케팅,마케팅,고객관리,顧客滿足,設問調査,結果,병원,경영경제,레포트
다.
전체 12,54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mart.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