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RA(자라) 마케팅사례分析4P,SWOT,STP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9 01:04본문
Download : Zara.ppt
ZARA(자라) 마케팅사례分析4P,SWOT,STP分析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리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리포트입니다.
순서
Internet으로 검색한 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입니다.”
- Jose Maria Castellano Rios, Inditex CEO
Inditex사의 가장 인기 높은 브랜드
Fast Fashion의 대표주자
Ready to Wear Collection의 유행을 빠르게 Catch
Design Mind ? 한번 출고된 상품은 인기와 상관없이 출고되지 않는다
여성복, 남성복, 키즈, 코스메틱, 홈 제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라인업
현재 유럽 아메리카 아시아 아프리카 등 66개국 400여개 도시에 진출
MAFF STUDY
*
SWOT 分析(분석)
국내 소비자들의 인지도 부족
타 해외 브랜드에 비해 늦은 진출
WEAKNESS
*
S-W-O-T
전세계적인 글로벌 브랜드
→ 축적된 marketing 노하우
제품 디자인 및 생산, 판매-소매사업까지 내부 자체 공급 (SPA시스템)
→ 소비자 수요 및 니즈 신속히 반영
비교적 저렴한 가격, 명품 못지 않은 디자인
→ 합리적인 가격 + 프리미엄 이미지
STRENGTH
한국 시장은 해외 고가 수입품과 저가의류 시장으로 양분
→ ZARA가 파고들 시장의 존재
꾸준히 성장중인 한국의 패션시장
한국 소비자들의 다양한 수요와 유행 추구 경향
OPPOTUNITY
유니클로, H&M, GAP 등의 경쟁사의 한국시장 진출과 지오다노, 베이직 하우스 등의 잠재적 경쟁사 존재
한국적인…(To be continued )
팀과제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고객의 수요를 제조에 연결, 그리고 제조를 판매로 연결하는 연결. 이것은 우리가 아직도 생활해 가는 아이디어다.많은도움될겁니다^-^ , ZARA(자라) 마케팅사례분석4P,SWOT,STP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자라 zara 마케팅 패스트패션 fastfashion






많은도움될겁니다^-^
자라,zara,마케팅,패스트패션,fastfashion,경영경제,레포트
팀Task 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 입니다.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Download : Zara.ppt( 89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
Intro
What is the ZARA
SWOT分析(분석)
STP 分析(분석)
4P 分析(분석)
Z
R
A
A
Intro
*
Intro
4P 分析(분석)
What is the ZARA
SWOT分析(분석)
STP 分析(분석)
Contents
MAFF STUDY
*
What is the ZARA?
*
What is the ZARA?
“원래 사업 아이디어는 아주 간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