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art.kr [성공적인마케팅戰略]4P마케팅戰略 > tmart5 | tmart.kr report

[성공적인마케팅戰略]4P마케팅戰略 > tmart5

본문 바로가기

tmart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성공적인마케팅戰略]4P마케팅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1 11:07

본문




Download : [성공적인마케팅전략]4P마케팅전략.hwp




전자상거래에 적합한 제품
ㄱ. 정보중심적 제품
ㄴ. 품질에 대한 신뢰확인이 가능한 제품
ㄷ. 컴퓨터 관련 제품
ㄹ. 디지털화된 제품

Ⅱ. 가격strategy

가. 저가화 strategy
ㄱ. 저가화
ㄴ. 무료화
ㄷ. 역가격화
ㄹ. 무가화
나. 고부가가치화 strategy
ㄱ. 유료화
ㄴ. 고급화, 고가화
ㄷ. 패키지화



ㄹ. 머천다이징

Ⅲ. 유통strategy

가. 유통단계의 축소
나. 정보의 흐름 강조
다. 간접판매형태의 등장
라. 타 사이트와의 협력…(생략(省略))


[성공적인마케팅戰略]4P마케팅戰略


[성공적인마케팅戰略]4P마케팅戰略
[성공적인마케팅戰略]4P마케팅戰略

Download : [성공적인마케팅전략]4P마케팅전략.hwp( 26 )


순서




설명
[성공적인마케팅전략]4P마케팅전략_hwp_01.gif [성공적인마케팅전략]4P마케팅전략_hwp_02.gif [성공적인마케팅전략]4P마케팅전략_hwp_03.gif [성공적인마케팅전략]4P마케팅전략_hwp_04.gif [성공적인마케팅전략]4P마케팅전략_hwp_05.gif [성공적인마케팅전략]4P마케팅전략_hwp_06.gif
,경영경제,레포트




[성공적인마케팅전략]4P마케팅전략[성공적인마케팅전략]4P마케팅전략 , [성공적인마케팅전략]4P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다.



[성공적인 marketing strategy] 4P marketing strategy

목차

* 4P marketing strategy

Ⅰ. 제품strategy

가. 전자상거래 대상 제품의 범위
나. B to C 전자상거래 제품의 유형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mar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mar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