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port] 마케팅 조사 원론을 읽고 요약 요점 및 report (A+ data(자료) ) / Re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8 08:19
본문
Download : [감상문] 마케팅 조사원론을 읽고 요약정리 및 감상문 (A+자료).hwp
[양장본]
조사방법에는 크게 연구 목적에 따라서 3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 조사문제를 충분히 이해하지 못한 상황에서 현재 기업이 처한 問題點의 가능한 요인들을 파악하고 실시하는 탐색조사, 조사대상으로부터 수집한 data(資料)를 분석하고 그 결과를 기술하는 기술조사, 두 개 이상의 변수들 간의 인과관계를 규명하고 이를 통해 어떤 마케팅 현상이 왜 그렇게 나타났는지 이해하고 요인변수의 변화에 따라 어떤 결과가 초래될지를 예상하는 인과조사가 있따
![[감상문] 마케팅 조사원론을 읽고 요약정리 및 감상문 (A+자료)-1083_01.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12/%5B%EA%B0%90%EC%83%81%EB%AC%B8%5D%20%EB%A7%88%EC%BC%80%ED%8C%85%20%EC%A1%B0%EC%82%AC%EC%9B%90%EB%A1%A0%EC%9D%84%20%EC%9D%BD%EA%B3%A0%20%EC%9A%94%EC%95%BD%EC%A0%95%EB%A6%AC%20%EB%B0%8F%20%EA%B0%90%EC%83%81%EB%AC%B8%20(A+%EC%9E%90%EB%A3%8C)-1083_01.gif)
![[감상문] 마케팅 조사원론을 읽고 요약정리 및 감상문 (A+자료)-1083_02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12/%5B%EA%B0%90%EC%83%81%EB%AC%B8%5D%20%EB%A7%88%EC%BC%80%ED%8C%85%20%EC%A1%B0%EC%82%AC%EC%9B%90%EB%A1%A0%EC%9D%84%20%EC%9D%BD%EA%B3%A0%20%EC%9A%94%EC%95%BD%EC%A0%95%EB%A6%AC%20%EB%B0%8F%20%EA%B0%90%EC%83%81%EB%AC%B8%20(A+%EC%9E%90%EB%A3%8C)-1083_02_.gif)
![[감상문] 마케팅 조사원론을 읽고 요약정리 및 감상문 (A+자료)-1083_03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12/%5B%EA%B0%90%EC%83%81%EB%AC%B8%5D%20%EB%A7%88%EC%BC%80%ED%8C%85%20%EC%A1%B0%EC%82%AC%EC%9B%90%EB%A1%A0%EC%9D%84%20%EC%9D%BD%EA%B3%A0%20%EC%9A%94%EC%95%BD%EC%A0%95%EB%A6%AC%20%EB%B0%8F%20%EA%B0%90%EC%83%81%EB%AC%B8%20(A+%EC%9E%90%EB%A3%8C)-1083_03_.gif)
![[감상문] 마케팅 조사원론을 읽고 요약정리 및 감상문 (A+자료)-1083_04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12/%5B%EA%B0%90%EC%83%81%EB%AC%B8%5D%20%EB%A7%88%EC%BC%80%ED%8C%85%20%EC%A1%B0%EC%82%AC%EC%9B%90%EB%A1%A0%EC%9D%84%20%EC%9D%BD%EA%B3%A0%20%EC%9A%94%EC%95%BD%EC%A0%95%EB%A6%AC%20%EB%B0%8F%20%EA%B0%90%EC%83%81%EB%AC%B8%20(A+%EC%9E%90%EB%A3%8C)-1083_04_.gif)

감상문 마케팅 조사 원론을 읽고 요약 정리 및 감상문 A+ 자료 / Rep
ƒ부 마케팅조사의 개관„부 조사계획의 수립…부 마케팅조사의 종류†부 data(資料)의 수집‡부 data(資料)의 분석ˆ부 마케팅의사결정 기법‰부 보고서 작성 및 조사결과의 활용
…. 感想文
이 책의 주된 내용은 마케팅 할 때 꼭 필요한 조사방법에 대하여 설명하고 있었다. 그래도 공부한다는 생각으로 goal(목표) 를 기준으로 한 페이지씩 읽어보기 시작하였다.
특히 최근 들어 조사업계에서 중요성이 증대되고 있는 정성조사기법을 제6장 탐색적 마케팅조사에서 자세히 다루고 있고, 기업의 the gist 성공요인으로 부각되는 신속·정확한 신제품 개발과 수요 및 판매예측에 대한 부분을 대폭 수정·보완하였다.
다.
Report
순서
책 題目은 마케팅 조사원론... 전공 공부를 하는 오빠의 책 이여서 그런지 쉽게 읽을 수 있는 책은 아닌 듯 보였다.
„. 목 차
이 중에서 탐색적 조사방...
( 마케팅 조사원론을 읽은후 요약정리 및 感想文 )
설명
[report] 마케팅 조사 원론을 읽고 요약 요점 및 report (A+ data(자료) ) / Rep
Report ( 마케팅 조사원론을 읽고 요약정리 및 감상문 ) 1. 책...
Download : [감상문] 마케팅 조사원론을 읽고 요약정리 및 감상문 (A+자료).hwp( 14 )
영문색인
국문색인
Report ( 마케팅 조사원론을 읽고 요약요점 및 report ) 1. 책...
ƒ. 책 introduce
부료
레포트 > 기타
마케팅의사결정에 필요한 data(資料)를 수집·분석하는 절차와 방법을 독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introduce한 이론(理論)서. 기업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실무지향적 마케팅조사방법을 다루고 있으며 3판 출간 후 변화된 최근의 마케팅조사트렌드를 반영하였다.
어떤 책을 선택 할 지 고민하다가 오빠의 전공이 마케팅이여서 집에서 쉽게 마케팅관련 서적을 구할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