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그룹 MCM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10:35
본문
Download : 성주그룹 MCM.pptx
순서
_SLIDE_1_
성주그룹 & MCM
_SLIDE_2_
CONTENTS
기업intro
시장환경分析
SWAT 分析
STP 分析
4P’ s Mix
MCM의 성공요인
앞으로 나아가야 할 길
_SLIDE_3_
기업intro
1) 성주그룹
성주그룹은 1990년 세계 최고 이태리 패션하우스 Gucci와의 프랜차이즈 계약, 프랑스 명품브랜드 YSL의 화장품 및 패션라인 (Rive Gaush) 독점 대리권 및 라이센스 컨트롤 계약 등을 잇따라 성사시키며 한국 명품시장에 등장했다. 해외 명품 수입에서 스타트한 사업은 이후 라이센스 제품 기획과 생산으로 확대됐고, 이제는 세계 명품 브랜드인 MCM의 글로벌 사업을 전개하면서 점차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현재 성주그룹은 300여 명의 임직원들이 MCM과 Marks & Spencer 등 두 개의 브랜드 사업을 통해 연간 2,100억 원대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또 두 개 브랜드의 오프라…(drop)2) MCM
3) CEOintro
①시장환경分析
② 소비자 환경
③ 사회culture적 환경
레포트/경영경제
성주그룹 MCM , 성주그룹 MCM경영경제레포트 , 성주그룹 MCM
설명
Download : 성주그룹 MCM.pptx( 78 )
성주그룹,MCM,경영경제,레포트






성주그룹 MCM
성주그룹 MCM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