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제품개발,마케팅 활동의 조정,해외시장에서의 마케팅믹스전략(戰略) ,글로벌제품과 서비스의 설계및 개발,環境분석, 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9 00:51본문
Download : [4000원] 글로벌 제품개발,마케팅 활동의 조정,해외시장에서의 마케팅믹스전략,글로벌제품과 서비스의 설계및 개발,환경분석, 전략수립, 전략실행.pptx
글로벌 제품개발,마케팅 활동의 조정,해외시장에서의 마케팅믹스전략(戰略) ,글로벌제품과 서비스의 설계및 개발,環境분석, 전략(戰略) 수립, 전략(戰略) 실행
설명
글로벌 제품개발,마케팅 활동의 조정,해외시장에서의 마케팅믹스전략(戰略) ,글로벌제품과 서비스의 설계및 개발,環境분석, 전략(戰略) 수립, 전략(戰略) 실행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4000원] 글로벌 제품개발,마케팅 활동의 조정,해외시장에서의 마케팅믹스전략,글로벌제품과 서비스의 설계및 개발,환경분석, 전략수립, 전략실행.pptx( 84 )
순서
_SLIDE_1_
글로벌 제품개발과
marketing 활동의 조정
_SLIDE_2_
01 11장의 위치分析(분석)
02 글로벌제품과 서비스의 설계
03 글로벌제품과 서비스의 개발
04 해외시장에서의 marketing 믹스전술
05 conclusion 및 요약
06 토론
Contents
_SLIDE_3_
01. 위치分析(분석)
``글로벌제품개발과 marketing 활동의 조정
_SLIDE_4_
환경分析(분석)
전술수립
전술실행
조정통제
글로벌 경영이란
수출과 계약을 통한
해외사업 운영
글로벌기업의 조직구조와
인적자원관리
국제 무역의 질서
글로벌 전술의
수립
해외 직접투자
글로벌 제품개발과
marketing 활동의 조정
국제 금융의 질서
국제 합작 투자
생산 및 연구개발활동
세계적인 배치와 조정
정치적 文化(문화)적
환경
전술적 제휴
글로벌 경영활동의
재무적 회계적 통제
환경수준
기업수준
부서수준
이전 단계를 돌아보는 과정
복습의 과정
계속적 순환
_SLIDE_5_
02. 글로벌제품과
서비스의 설계
_SLIDE_6_
02.
글로벌제품과 서비스의 설계
연구와 생산에서의 규모의 경제
소비자수요 동질화
무역장벽의 붕괴
인터넷(Internet)을 통한 정보혁명
환율변동에 대한 위험감소
보호무역주의에 대한 대비
文化(문화)의 차이
이질적인 유통경로
정치적 위험
다국적
기업
` 글로벌화와 현지화의 압력 (5장:전술수립)
글로벌화
현지화
무게중심을 어디에
“
”
_SLIDE_7_
02.
글로벌제품과 서비스의 설계
` 글로벌화와 현지화의 갈등
배경
단점
배경
단점
가정
advantage
가정
advantage
글로벌화
현지화
막대한
제품개발 연구비용
소비자 수요 동질적
비용절감
규모의 경제
제품품질 향상
경쟁수단 강화
文化(문화)적,정치적 대응미흡
선호도나 만족도 감소
다양한 욕구충족불가
동…(To be continued )
글로벌 제품개발,마케팅 활동의 조정,해외시장에서의 마케팅믹스전략,글로벌제품과 서비스의 설계및 개발,환경분석, 전략수립, 전략실행 , 글로벌 제품개발,마케팅 활동의 조정,해외시장에서의 마케팅믹스전략,글로벌제품과 서비스의 설계및 개발,환경분석, 전략수립, 전략실행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 제품 마케팅 활동 조정 해외시장에서 마케팅믹스전략 글로벌제품과 서비스 설계 환경 전략수립 전략실행
![[4000원]%20글로벌%20제품개발,마케팅%20활동의%20조정,해외시장에서의%20마케팅믹스전략,글로벌제품과%20서비스의%20설계및%20개발,환경분석,%20전략수립,%20전략실행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EA%B8%80%EB%A1%9C%EB%B2%8C%20%EC%A0%9C%ED%92%88%EA%B0%9C%EB%B0%9C,%EB%A7%88%EC%BC%80%ED%8C%85%20%ED%99%9C%EB%8F%99%EC%9D%98%20%EC%A1%B0%EC%A0%95,%ED%95%B4%EC%99%B8%EC%8B%9C%EC%9E%A5%EC%97%90%EC%84%9C%EC%9D%98%20%EB%A7%88%EC%BC%80%ED%8C%85%EB%AF%B9%EC%8A%A4%EC%A0%84%EB%9E%B5,%EA%B8%80%EB%A1%9C%EB%B2%8C%EC%A0%9C%ED%92%88%EA%B3%BC%20%EC%84%9C%EB%B9%84%EC%8A%A4%EC%9D%98%20%EC%84%A4%EA%B3%84%EB%B0%8F%20%EA%B0%9C%EB%B0%9C,%ED%99%98%EA%B2%BD%EB%B6%84%EC%84%9D,%20%EC%A0%84%EB%9E%B5%EC%88%98%EB%A6%BD,%20%EC%A0%84%EB%9E%B5%EC%8B%A4%ED%96%89_pptx_01.gif)
![[4000원]%20글로벌%20제품개발,마케팅%20활동의%20조정,해외시장에서의%20마케팅믹스전략,글로벌제품과%20서비스의%20설계및%20개발,환경분석,%20전략수립,%20전략실행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EA%B8%80%EB%A1%9C%EB%B2%8C%20%EC%A0%9C%ED%92%88%EA%B0%9C%EB%B0%9C,%EB%A7%88%EC%BC%80%ED%8C%85%20%ED%99%9C%EB%8F%99%EC%9D%98%20%EC%A1%B0%EC%A0%95,%ED%95%B4%EC%99%B8%EC%8B%9C%EC%9E%A5%EC%97%90%EC%84%9C%EC%9D%98%20%EB%A7%88%EC%BC%80%ED%8C%85%EB%AF%B9%EC%8A%A4%EC%A0%84%EB%9E%B5,%EA%B8%80%EB%A1%9C%EB%B2%8C%EC%A0%9C%ED%92%88%EA%B3%BC%20%EC%84%9C%EB%B9%84%EC%8A%A4%EC%9D%98%20%EC%84%A4%EA%B3%84%EB%B0%8F%20%EA%B0%9C%EB%B0%9C,%ED%99%98%EA%B2%BD%EB%B6%84%EC%84%9D,%20%EC%A0%84%EB%9E%B5%EC%88%98%EB%A6%BD,%20%EC%A0%84%EB%9E%B5%EC%8B%A4%ED%96%89_pptx_02.gif)
![[4000원]%20글로벌%20제품개발,마케팅%20활동의%20조정,해외시장에서의%20마케팅믹스전략,글로벌제품과%20서비스의%20설계및%20개발,환경분석,%20전략수립,%20전략실행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EA%B8%80%EB%A1%9C%EB%B2%8C%20%EC%A0%9C%ED%92%88%EA%B0%9C%EB%B0%9C,%EB%A7%88%EC%BC%80%ED%8C%85%20%ED%99%9C%EB%8F%99%EC%9D%98%20%EC%A1%B0%EC%A0%95,%ED%95%B4%EC%99%B8%EC%8B%9C%EC%9E%A5%EC%97%90%EC%84%9C%EC%9D%98%20%EB%A7%88%EC%BC%80%ED%8C%85%EB%AF%B9%EC%8A%A4%EC%A0%84%EB%9E%B5,%EA%B8%80%EB%A1%9C%EB%B2%8C%EC%A0%9C%ED%92%88%EA%B3%BC%20%EC%84%9C%EB%B9%84%EC%8A%A4%EC%9D%98%20%EC%84%A4%EA%B3%84%EB%B0%8F%20%EA%B0%9C%EB%B0%9C,%ED%99%98%EA%B2%BD%EB%B6%84%EC%84%9D,%20%EC%A0%84%EB%9E%B5%EC%88%98%EB%A6%BD,%20%EC%A0%84%EB%9E%B5%EC%8B%A4%ED%96%89_pptx_03.gif)
![[4000원]%20글로벌%20제품개발,마케팅%20활동의%20조정,해외시장에서의%20마케팅믹스전략,글로벌제품과%20서비스의%20설계및%20개발,환경분석,%20전략수립,%20전략실행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EA%B8%80%EB%A1%9C%EB%B2%8C%20%EC%A0%9C%ED%92%88%EA%B0%9C%EB%B0%9C,%EB%A7%88%EC%BC%80%ED%8C%85%20%ED%99%9C%EB%8F%99%EC%9D%98%20%EC%A1%B0%EC%A0%95,%ED%95%B4%EC%99%B8%EC%8B%9C%EC%9E%A5%EC%97%90%EC%84%9C%EC%9D%98%20%EB%A7%88%EC%BC%80%ED%8C%85%EB%AF%B9%EC%8A%A4%EC%A0%84%EB%9E%B5,%EA%B8%80%EB%A1%9C%EB%B2%8C%EC%A0%9C%ED%92%88%EA%B3%BC%20%EC%84%9C%EB%B9%84%EC%8A%A4%EC%9D%98%20%EC%84%A4%EA%B3%84%EB%B0%8F%20%EA%B0%9C%EB%B0%9C,%ED%99%98%EA%B2%BD%EB%B6%84%EC%84%9D,%20%EC%A0%84%EB%9E%B5%EC%88%98%EB%A6%BD,%20%EC%A0%84%EB%9E%B5%EC%8B%A4%ED%96%89_pptx_04.gif)
![[4000원]%20글로벌%20제품개발,마케팅%20활동의%20조정,해외시장에서의%20마케팅믹스전략,글로벌제품과%20서비스의%20설계및%20개발,환경분석,%20전략수립,%20전략실행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EA%B8%80%EB%A1%9C%EB%B2%8C%20%EC%A0%9C%ED%92%88%EA%B0%9C%EB%B0%9C,%EB%A7%88%EC%BC%80%ED%8C%85%20%ED%99%9C%EB%8F%99%EC%9D%98%20%EC%A1%B0%EC%A0%95,%ED%95%B4%EC%99%B8%EC%8B%9C%EC%9E%A5%EC%97%90%EC%84%9C%EC%9D%98%20%EB%A7%88%EC%BC%80%ED%8C%85%EB%AF%B9%EC%8A%A4%EC%A0%84%EB%9E%B5,%EA%B8%80%EB%A1%9C%EB%B2%8C%EC%A0%9C%ED%92%88%EA%B3%BC%20%EC%84%9C%EB%B9%84%EC%8A%A4%EC%9D%98%20%EC%84%A4%EA%B3%84%EB%B0%8F%20%EA%B0%9C%EB%B0%9C,%ED%99%98%EA%B2%BD%EB%B6%84%EC%84%9D,%20%EC%A0%84%EB%9E%B5%EC%88%98%EB%A6%BD,%20%EC%A0%84%EB%9E%B5%EC%8B%A4%ED%96%89_pptx_05.gif)
![[4000원]%20글로벌%20제품개발,마케팅%20활동의%20조정,해외시장에서의%20마케팅믹스전략,글로벌제품과%20서비스의%20설계및%20개발,환경분석,%20전략수립,%20전략실행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EA%B8%80%EB%A1%9C%EB%B2%8C%20%EC%A0%9C%ED%92%88%EA%B0%9C%EB%B0%9C,%EB%A7%88%EC%BC%80%ED%8C%85%20%ED%99%9C%EB%8F%99%EC%9D%98%20%EC%A1%B0%EC%A0%95,%ED%95%B4%EC%99%B8%EC%8B%9C%EC%9E%A5%EC%97%90%EC%84%9C%EC%9D%98%20%EB%A7%88%EC%BC%80%ED%8C%85%EB%AF%B9%EC%8A%A4%EC%A0%84%EB%9E%B5,%EA%B8%80%EB%A1%9C%EB%B2%8C%EC%A0%9C%ED%92%88%EA%B3%BC%20%EC%84%9C%EB%B9%84%EC%8A%A4%EC%9D%98%20%EC%84%A4%EA%B3%84%EB%B0%8F%20%EA%B0%9C%EB%B0%9C,%ED%99%98%EA%B2%BD%EB%B6%84%EC%84%9D,%20%EC%A0%84%EB%9E%B5%EC%88%98%EB%A6%BD,%20%EC%A0%84%EB%9E%B5%EC%8B%A4%ED%96%89_pptx_06.gif)
글로벌,제품,마케팅,활동,조정,해외시장에서,마케팅믹스전략,글로벌제품과,서비스,설계,환경,전략수립,전략실행,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