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art.kr [마케팅, 기업事例(사례), 경영事例(사례)]china(중국) 진출 마케팅 성공 事例(사례) point 요약 (LG에어컨 事例(사례) 分析) > tmart5 | tmart.kr report

[마케팅, 기업事例(사례), 경영事例(사례)]china(중국) 진출 마케팅 성공 事例(사례) point 요약 (LG에어컨 事例(사례) 分析) > tmart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mart5

[마케팅, 기업事例(사례), 경영事例(사례)]china(중국) 진출 마케팅 성공 事例(사례) point 요약 (LG에어컨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3 13:05

본문




Download : 1000원][마케팅, 기업사례, 경영사례]중국 진출 마케팅 성공 사례 핵심 요약 (LG에어컨 사례 분석).hwp






[마케팅, 기업事例(사례), 경영事例(사례)]china(중국) 진출 마케팅 성공 事例(사례) point 요약 (LG에어컨 事例(사례) 分析)
[마케팅, 기업사례, 경영사례]중국 진출 마케팅 성공 사례 핵심 요약 (LG에어컨 사례 분석) , [마케팅, 기업사례, 경영사례]중국 진출 마케팅 성공 사례 핵심 요약 (LG에어컨 사례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기업사례 경영사례 중국 진출 마케팅 성공 사례 핵심 요약 LG에어컨 사례
[마케팅, 기업事例(사례), 경영事例(사례)]china(중국) 진출 마케팅 성공 事例(사례) point 요약 (LG에어컨 事例(사례) 分析)


`LG 에어컨`
CHINA MARKET

china시장실태
에어컨의 差別적 특징
china 에어컨 시장 분석
變化요인

`소비자 분석`

`LG에어컨 현재와 future `
성공요인

`경쟁사`
STP
1)성장시장
2)신흥시장
3)미개발시장
라이프스타일
TARGETING
PRODUCT
PRICE
현재가격정책
가격측면 china 시장 상황
향후 가격 책략 기조:
PLACE
1)하부 유통
2)상부구조 유통
04년 4대 유통책략
PEOPLE
PROMOTION
광고

`LG 에어컨`

CHINA MARKET

china시장실태: 03년 상반기 사스 충격 및 세계경기 침체의 악재에도 불구 전년 동기 대비 고성장 이룩 ` 다국적 기업들 투자규모 확대와 현지화에 주력, 위안화 절상 및 반덤핑 관세 부과 등으로 china견제

에어컨의 差別적 특징: 필수가전제품아닌 고급품 성격, 계절과 기후影響(영향) 크다

china 에어컨 시장 분석
-고가품, 사치품 인식 있었기 ...


CHINA MARKET

*china시장실태
*에어컨의 差別적 특징
*china 에어컨 시장 분석
*變化요인

<소비자 분석>


성공요인

<경쟁사>
STP
1)성장시장
2)신흥시장
3)미개발시장
*라이프스타일
TARGETING
PRODUCT
PRICE
현재가격정책
*가격측면 china 시장 상황
*향후 가격 책략 기조:
PLACE
1)하부 유통
2)상부구조 유통
*04년 4대 유통책략
PEOPLE
PROMOTION
*광고



CHINA MARKET

*china시장실태: 03년 상반기 사스 충격 및 세계경기 침체의 악재에도 불구 전년 동기 대비 고성장 이룩 --> 다국적 기업들 투자규모 확대와 현지화에 주력, 위안화 절상 및 반덤핑 관세 부과 등으로 china견제

*에어컨의 差別적 특징: 필수가전제품아닌 고급품 성격, 계절과 기후影響(영향) 크다

*china 에어컨 시장 분석
-고가품, 사치품 인식 있었기 때문에 90년대 까지 수요 그다지 크지 않았음
그 후 가장 빠른 성장이 예상되는 품목으로 인식, 수요도 증가
가격인하로 사치품 인식 감소, 생활 수준 GOID상 고소득층 증가, 신형아파트 증가로 인한 라이프스탈 變化
보급률 또한 수요에 편승하여 크게 성장, 대도시의 경우 70%육박

-현재 china 에어컨 수요에 비해 공급이 초과 과잉 상태, 외국 기업 및 china 대기업의 대대 적 설비시설 확충, 흑색가전 업체의 사업 다각화, 정부혜택 받은 중소기업 증가, 최근 이상 기온으로 재고 증가 수요량은 엄청나지만, 02년 공급과잉 --> 가격인하 물량면은 증가, 판 매액 감소

*變化요인: 사스, 이상저온(건강관심고조, 기능중심 에어컨 중시), 디플레이션 심리, 경쟁업체 양극화 현상(china 대형 메이커 업체들이 절반이상 차지)규모의 경제 통해 생산성 향상, 기술개발, 품질관리 능력 강화, china기업 강점…(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마케팅,기업사례,경영사례,중국,진출,마케팅,성공,사례,핵심,요약,LG에어컨,사례,경영경제,레포트
1000원][마케팅,%20기업사례,%20경영사례]중국%20진출%20마케팅%20성공%20사례%20핵심%20요약%20(LG에어컨%20사례%20분석)_hwp_01.gif 1000원][마케팅,%20기업사례,%20경영사례]중국%20진출%20마케팅%20성공%20사례%20핵심%20요약%20(LG에어컨%20사례%20분석)_hwp_02.gif 1000원][마케팅,%20기업사례,%20경영사례]중국%20진출%20마케팅%20성공%20사례%20핵심%20요약%20(LG에어컨%20사례%20분석)_hwp_03.gif 1000원][마케팅,%20기업사례,%20경영사례]중국%20진출%20마케팅%20성공%20사례%20핵심%20요약%20(LG에어컨%20사례%20분석)_hwp_04.gif 1000원][마케팅,%20기업사례,%20경영사례]중국%20진출%20마케팅%20성공%20사례%20핵심%20요약%20(LG에어컨%20사례%20분석)_hwp_05.gif

Download : 1000원][마케팅, 기업사례, 경영사례]중국 진출 마케팅 성공 사례 핵심 요약 (LG에어컨 사례 분석).hwp( 42 )







다.
전체 12,73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mart.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