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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27 12:37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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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간 20% 이상의 고도성장을 꾸준히 보이고 있으나 95년부터는 선진국형에서의 1-2% 신장율 처럼 우리 나라의 화장품업계의 성장률은 15%정도로 낮아질 전망이다.
· 시장규모 : 우리 나라 화장품 시장규모의 alteration(변화) 를 보면 94년에 2조1천 652조의 시장규모를 보임으로써 93년대비 28%의 성장률을 달성하였다.... , 서비스 포지셔닝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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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전략(戰略) 적 marketing 계획으로 우선 수순서의 소비자 分析(분석) 및 시장조사를 실시하였다. 소비자들의 칼라에 대한 감각과 젊은층의 기호alteration(변화) 에 따라 색조화장용 제품의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고, 생활수준의 향상과 목욕文化(문화)의 발달에 따라 목욕용 제품의 증가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젊은층의 헤어칼라화 경향으로 염모용 제품이 증가하고 있다 색조화장용 제품의 경우 기초제품인 파운데이션(트윈케이크)이 50%로 최고의 점유비를 형성하고 있으며, 그 다음으로 립스틱, 볼연지가 높은 성장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점들로 볼때 우리 나라의 화장품 시장이 점차 선진국형으로 alteration(변화) 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당사는 시장이 무한한 트윈케이크 제품시장을 니치marketing 의 대상으로 선정하고 전략(戰略) 적으로 제품화 시키고자 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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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이노센스 트윈케이크는 품질력, 용기 디자인은 물론 제품기획에서부터 소비자에게 신뢰를 제공하기까지 철저한 한국적 마케팅의 소산이라 할 수 있다. 트윈케이크가 갖추어야 할 조건으로 소비자들이 원하고 있는 사항으로는 밀착이 잘 되어야 한다, 들뜨지 않아야 한다, 잘 지워지지 않아야 한다, 땀에 지워지지 않아야 한다, 피부 트러블이 없어야 한다, 입자가 고와야 한다, 번들거리지 않아야 한다, 얇게 먹어야 한다, 자외선이 차단되어야 한다 등으로 나타났으며 이는 하부definition 으로서 수단적 가치…(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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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노센스 트윈케이크는 품질력, 용기 디자인은 물론 제품기획에서부터 소비자에게 신뢰를 제공하기까지 철저한 한국적 마케팅의 소산이라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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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노센스 트윈케이크는 품질력, 용기 디자인은 물론 제품기획에서부터 소비자에게 신뢰를 제공하기까지 철저한 한국적 marketing 의 소산이라 할 수 있다 이노센스 트윈케이크가 2년 연속 히트 제품으로 선정되기까지의 marketing 전략(戰略) 을 살펴 보기로 한다.
· 화장품 유형별 現況(구성비) : 유형별로 화장품을 분류해 보면 어린이용, 목욕제품, 방향용제품, 두발용제품, 염모용제품, 메이크업제품, 남성용제품, 기초화장용제품, 일소방지용 제품 등으로 구분된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