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의 이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2 21:12본문
Download : TV광고의이해.hwp
설명
Ⅰ.TV광고의 역사, Ⅱ.TV광고의 종류와 특성, 1.TV편성에 대한 이해, 2.TV광고의 종류, 3.TV광고의 특성, Ⅲ.TV광고 사례, 1.매체의 특성에 따른 효과, 2.TV광고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체크 사항, 3. TV광고 표현 방식, Ⅳ.TV광고의 미래와 전망, , , , FileSize : 32K , 광고의 이해인문사회레포트 , 광고의이해 광고학개론 광고
레포트/인문사회
광고의이해,광고학개론,광고,인문사회,레포트
Download : TV광고의이해.hwp( 70 )






Ⅰ.TV광고의 history
Ⅱ.TV광고의 종류와 特性(특성)
1.TV편성에 대한 이해
2.TV광고의 종류
3.TV광고의 特性(특성)
Ⅲ.TV광고 사례(instance)
1.매체의 特性(특성)에 따른 효율
2.TV광고의 효율를 극대화하기 위한 체크 사항
3. TV광고 표현 방식
Ⅳ.TV광고의 未來와 展望(전망)
.TV광고의 종류 TV방송광고의 종류는 호로그램광고, SPOT(토막)광고, 특집광고, 연간스포츠광고, 자막광고(곧이어,국명 고지) ,시보광고, 협찬광고 등이 있따 광고종류는 각 유형별로 시간 유형이 다르며 제한규정이 있따 호로그램을 기준으로 TV광고 종류별 순서를 살펴보고 각 유형별로 정의(定義)해 보았다. 호로그램 광고는 방송법 규정상 방송순서 시간의 10/100 이내에서 가능하다. 즉 …(drop)
순서
Ⅰ.TV광고의 역싸, Ⅱ.TV광고의 종류와 characteristic(특성), 1.TV편성에 대한 이해, 2.TV광고의 종류, 3.TV광고의 characteristic(특성), Ⅲ.TV광고 事例(사례), 1.매체의 characteristic(특성)에 따른 efficacy, 2.TV광고의 efficacy를 극대화하기 위한 체크 사항, 3. TV광고 표현 방식, Ⅳ.TV광고의 미래와 展望, , , , filesize : 32K
광고의 이해
다. ◉ 호로그램 전후에 방송되는 광고 ‘광고주가 호로그램의 스폰서로 참여하여 그 호로그램 전후에 수행하는 광고’ -1.호로그램 광고(정기 호로그램) 보통15초 단위로 집행되며(5~60초까지 다양), CM(Commercial Message:CF(Commercial Film)라고도 함)이 방영 될 때 마다 화면 우측 상단에 해당 호로그램명이 표시된다 우리나라에서는 방송법 규정상 호로그램 방송 중간에 광고를 할 수 없기 때문에 호로그램 스타트 직전과 호로그램 종료후 엔딩 자막이 나가기 전에 집행되는 광고가 호로그램 광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