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art.kr 대화 관리하기 26 26 > tmart4 | tmart.kr report

대화 관리하기 26 26 > tmart4

본문 바로가기

tmart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대화 관리하기 26 26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5 08:25

본문




Download : 대화 관리하기 26 26 .pptx






대화%20관리하기%2026%20%2026%20_pptx_01.gif 대화%20관리하기%2026%20%2026%20_pptx_02.gif 대화%20관리하기%2026%20%2026%20_pptx_03.gif 대화%20관리하기%2026%20%2026%20_pptx_04.gif 대화%20관리하기%2026%20%2026%20_pptx_05.gif 대화%20관리하기%2026%20%2026%20_pptx_06.gif


대화 관리하기 26 26
레포트/기타





대화,관리하기,기타,레포트

순서

Download : 대화 관리하기 26 26 .pptx( 97 )




대화 관리하기 26 26 , 대화 관리하기 26 26 기타레포트 , 대화 관리하기


설명

대화 관리하기 26 26

_SLIDE_1_
어렵고 까다로운 대화 관리하기
_SLIDE_2_

추론의 사다리
심리모델
비 생산적
사고습관
좌측 칼럼
상호학습
생산적
사고습관
結論(결론)
_SLIDE_3_

추론의 사다리
심리모델
비 생산적
사고습관
좌측 칼럼
상호학습
생산적
사고습관

結論(결론)
우리의 가치관과 가정









































비 생산적인 대화
_SLIDE_4_

추론의 사다리
심리모델
비 생산적
사고습관
좌측 칼럼
상호학습
생산적
사고습관

結論(결론)
추론의 사다리

우리가 어떻게 데이터를 선택하고 해석하며 結論(결론)을 내리는지
그 과정을 설명(explanation)하는 개념(槪念)

BUT
모든 정보를 받아드리는 것은 불가능

정보에 우선순위를 부여
(정보선택과 해석의 과정)

結論(결론) 혹은 추론을 내림
세상은 계속해서 새로운 데이터를 생산한다

















































































우리의 結論(결론)&생각
Data
Data
Data
Data
Data
Data
Data
_SLIDE_5_

심리모델
비 생산적
사고습관
좌측 칼럼
상호학습
생산적
사고습관

結論(결론)
추론의 사다리를 오를 때,
우리는 심리모델의 effect을 받는다!

세계가 어떻게 움직이는지에 대해

우리가 가지고 있는 가치관, 가정, 신념




































추론…(省略)


다.
Total 12,28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mar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mar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