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art.kr KT&G 기업 이미지 향상 marketing 책략 분석 > tmart4 | tmart.kr report

KT&G 기업 이미지 향상 marketing 책략 분석 > tmart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mart4

KT&G 기업 이미지 향상 marketing 책략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19:25

본문




Download : KT&G 기업 이미지 향상 마케팅 전략 분석.ppt




연관분야 공부하시는데 여러모로 도움이 있으리라 생각하며. 모두 좋은 결과 받으시길 바랍니다.

• 마케팅 활동 내용

1) TV 광고
KT&G는 꾸준히 상상예찬이라는 슬로건으로 대중매체를 이용하여 광고하고 있다 “상상예찬”을 통해 기업 이미지 광고를 주력하고 있으며 제품인 담배에 관해서는 직접적인 광고보다 은유적인 방법을 사용하고 있다

2) 대학 홍보물…(skip)

,경영경제,레포트

다.KT&G 기업 이미지 향상 marketing 책략 분석

KT&G의기업이미지향상marketing 책략분석



레포트/경영경제


KT&G 의 기업紹介(소개)와 SWOT분석 및 현재의 기업 이미지 향상을 위한 marketing 책략을 살펴보고, 설문조사와 분석을 통해 새로운 marketing 책략에 대하여 정리한 리포트입니다.

• `상상예찬` 캠페인

궁극적으로 담배 회사라는 이미지를 탈피하고 未來(미래)의 the gist 고객인 젊은 층을 타깃으로 기업 이미지를 제고시키고 있다
“상상예찬` 캠페인을 통해 이용되는 문화 마케팅은 사회책임투자를 통한 이미지와 회사의 철학인 함께하는 기업, 깨어있는 기업으로 Positioning하려 한다. 연관분야 공부하시는데 여러모로 도움이 있으리라 생각하며. 모두 좋은 결과 받으시길 바랍니다. KT&G의기업이미지향상마케팅전략분석 , KT&G 기업 이미지 향상 마케팅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Download : KT&G 기업 이미지 향상 마케팅 전략 분석.ppt( 86 )




설명

1. KT&G 기업 intro
• 기업 intro 및 사업영역
• 기업 연혁

2. 기업 전술 analysis
• SWOT analysis

3. 현재 광고 마케팅 활동
• 이미지 마케팅 요인
• “상상예찬” 캠페인
• 마케팅 활동 내용

3. 새로운 마케팅 전술
• 설문 내용
• 광고 방향
• STP analysis
• IMC
• 광고 계획 및 콘티

과거 공기업이었다는 사실과 필요악이라는 제품적 특성(特性)으로 인한 마케팅 활동제약으로 인해 사회환원과 봉사라는 기업철학과 슬로건을 기반으로 잡게 되었으며, 각 분야에서 이러한 기업철학을 잘 수행하기 위해 세부적인 전술이 나오면서 未來(미래)의 the gist 고객인 젊은 층을 위한 구체적인 전술이 바로 `상상예찬` 캠페인이다.



KT&G%20기업%20이미지%20향상%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_01.gif KT&G%20기업%20이미지%20향상%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_02.gif KT&G%20기업%20이미지%20향상%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_03.gif KT&G%20기업%20이미지%20향상%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_04.gif KT&G%20기업%20이미지%20향상%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_05.gif KT&G%20기업%20이미지%20향상%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_06.gif


KT&G 의 기업소개와 SWOT분석 및 현재의 기업 이미지 향상을 위한 마케팅 전략을 살펴보고, 설문조사와 분석을 통해 새로운 마케팅 전략에 대해서 정리한 리포트입니다.
전체 12,28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mart.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