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art.kr GS홈쇼핑 기업分析(분석)과 marketing 分析(분석) > tmart4 | tmart.kr report

GS홈쇼핑 기업分析(분석)과 marketing 分析(분석) > tmart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mart4

GS홈쇼핑 기업分析(분석)과 marketing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2 05:53

본문




Download : GS홈쇼핑 기업분석과 마케팅분석.hwp




, GS홈쇼핑 기업분석과 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GS홈쇼핑 기업분석과 마케팅분석

GS홈쇼핑%20기업분석과%20마케팅분석_hwp_01.gif GS홈쇼핑%20기업분석과%20마케팅분석_hwp_02.gif GS홈쇼핑%20기업분석과%20마케팅분석_hwp_03.gif GS홈쇼핑%20기업분석과%20마케팅분석_hwp_04.gif GS홈쇼핑%20기업분석과%20마케팅분석_hwp_05.gif GS홈쇼핑%20기업분석과%20마케팅분석_hwp_06.gif







LG 홈쇼핑 기업분석

목 차


Ⅰ. 기업의 비전
1. 연혁
2. 기업의 비전
3. 비전 달성을 위한 전략(戰略)
Ⅱ. 環境(환경)분석
1. 거시環境(환경)분석
2. 산업분석(산업구조분석)
3. 전략(戰略) 집단분석
4. 동태적 분석(미래 관점에서 경쟁의 성격을 중심으로)
Ⅲ. 고객분석
1. 目標(목표)시장의 정의(定義)
2. 고객의 파악
3. 고객가치명제의 파악
Ⅳ. 경쟁사분석
1. 주요 경쟁사 파악
2. 경쟁사의 目標(목표)시장
3. 경쟁사의 주요 전략(戰略)
4. 경쟁사의 강약점
Ⅴ. 자사분석
1. 자사의 유무형자원 파악
2. 경쟁우위의 원천으로서의 주요 자원 파악
3. 자사의 주요자원(core역량)과 경쟁사의 주요자원간의 비교

Ⅵ. 성과분석
1. 재무적 성과(분석기업과 경쟁사의 비교)
2. 비재무적 성과(미래가치를 반영하는 성과)
Ⅷ. 전략(戰略) 대안의 개발
1. SWOT
2. Strategy Map
3. 팀이 생각하는 바람직한 전략(戰略)



I. 기업의 비전

1. 연혁

(1) 설립경과 및 설립이후의 변동사항

1994.12 회사설립
1995. 08 방송개시
1995. 10 국내 최초로 TV홈쇼핑 24시간 방송처음
1996. 04 카탈로그(DM)홈쇼핑 사업 진출
1997. 03 CI변경: ㈜한국홈쇼핑 ㈜ LG홈쇼핑
1997. 10 BI변경: 하이쇼핑
1998. 07 구매고객 100만명 돌파
1998. 10 LG홈쇼핑 Vision선포
1999. 05 문래동 신사옥 이전 (국내최초 홈쇼핑 전용 방송시스템 완비)
2000. 01 코스닥 시장 등록
2000. 05 누리망 쇼핑몰 LG이숍오픈
2000. 12 한국유통대상 무점포부문 대상 3년연속 수상
2001. 07 한국 디지털 위성방송 홈쇼핑부문 사업자 선정
2001. 10 500만 고객 돌파
2001. 12 매출 1조원 돌파
2001. 12 한국유통대상 대통령상 수상
2…(省略)

GS홈쇼핑 기업分析(분석)과 marketing 分析(분석)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

Download : GS홈쇼핑 기업분석과 마케팅분석.hwp( 48 )




설명

GS홈쇼핑,기업분석과,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GS홈쇼핑 기업分析(분석)과 marketing 分析(분석)



다.



GS홈쇼핑 기업분석과 마케팅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전체 12,28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mart.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