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art.kr [마케팅] 콜드스톤 아이스크림의 마케팅 책략 > tmart4 | tmart.kr report

[마케팅] 콜드스톤 아이스크림의 마케팅 책략 > tmart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mart4

[마케팅] 콜드스톤 아이스크림의 마케팅 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6 23:21

본문




Download : 콜드스톤 marketing.hwp




콜드스톤 크리머리는 ‘차가운 돌판 위에서 신선한 나만의 아이스크림’을 창출하는 새로운 감각의 디저트 샵이다. 그것은 단순히 고객에게 제공되는 아이스크림이 아닌, 콜드스톤이 창조하는 당신만의 CREATION(창조물)이기 때문이다
3. SWOT 分析(분석)



설명
콜드스톤 마케팅, 베스킨라빈스하겐다즈, 배스킨라빈스나뚜루, 프리미엄아이스크림, 프리미엄고객관리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콜드스톤 아이스크림의 마케팅 책략에 대한 A+ 레포트(report)
2. 환경 分析(분석)

브랜드 네임인 ‘콜드스톤(Cold Stone)’은 영하 9도의 차가운 화강암 돌판을, ‘크리머리(Creamery)’는 신선한 우유를 이용하여 유제품을 생산하는 낙농장을 뜻한다.

순서


다.



[마케팅] 콜드스톤 아이스크림의 마케팅 책략

Download : 콜드스톤 marketing.hwp( 21 )




콜드스톤 marketing-5371_01.gif 콜드스톤 marketing-5371_02_.gif 콜드스톤 marketing-5371_03_.gif 콜드스톤 marketing-5371_04_.gif 콜드스톤 marketing-5371_05_.gif
1. About 콜드스톤
6. 향후 展望
4. STP 分析(분석)

콜드스톤의 아이스크림은 ‘크리에이션(Creation)’이다. 이들이 바로 콜드스톤 크리머리의 창립자. 도널드와 수자나 서덜랜드 부부이다. 콜드스톤 크리머리 오픈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사람들은 재미있고도 새로운 아이스크림 文化에 주목하기 시작했다. 매일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내는 풍부하고 신선한 맛의 아이스크림과 고객이 직접 고른 믹스인을 얼린 화강암 위에서 두 개의 스페이드로 비벼내는 것은 아이스크림을 만드는 것 이상의 의미를 지닌다.
5. 4P 分析(분석)

7. 최종 결론
콜드스톤 아이스크림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A+ 레포트
콜드스톤 크리머리는 특별한 아이스크림을 꿈꿔오던 부부의 희망에서부터 시작되었다. 평범한 아이스크림에 별 흥미를 느끼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부부는 최고의 아이스크림을 만들기로 결심했다. 신선한 재료들과 최상의 맛을 찾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던 그들은 1988년 미국 아리조나 템페에서 드디어 꿈을 이루었다.
전체 12,28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mart.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