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art.kr [Now] De-Marketing의 定義(정의)와 도입배경,사례(instance) 및 특징 > tmart4 | tmart.kr report

[Now] De-Marketing의 定義(정의)와 도입배경,사례(instance) 및 특징 > tmart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mart4

[Now] De-Marketing의 定義(정의)와 도입배경,사례(instance) 및 특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9 17:58

본문




Download : De-Marketing의 정의와 도입배경,사례 및 특징.pptx




설명
De,Marketing,정의와,도입배경,사례,특징,경영경제,레포트
De-Marketing의 定義(정의)와 도입배경,사례(instance) 및 특징




Download : De-Marketing의 정의와 도입배경,사례 및 특징.pptx( 17 )


순서

_SLIDE_1_
De-Marketing
Decrease Marketing
Less is More
_SLIDE_2_
INDEX
Less is more
定義(정이)

도입배경

事例

특징

_SLIDE_3_
定義(정이)

Definition
_SLIDE_4_
定義(정이)
01
02
사전적 定義(정이)
기업들이 자사 상품에 대한 고객의 구매를 줄임으로써 적절한 수요를 창출하는 마케팅
기본적 원리
고객의 우량도에 따라서 差別화된 서비스 제공

선택과 집중
03
Cf. VIP마케팅
_SLIDE_5_
定義(정이)
02
01
03
Philip Kotler
1. 일반적 디마케팅

- 인기 미술관이 미술품의 파손을 막기 위해 일일 입장객 수 제한
2. 선택적 디마케팅

- 클럽의 남성 입장료가 여성보다 높거나 남성끼리는 출입 거부
3. 표면적 디마케팅

- 제품의 희소성 및 가치 확대 마케팅

_SLIDE_6_
02
03
01

한정 판매
입장 제한

가격 인상

유통 제한
공급 억제

고객 선별
디마케팅 세부 방법

定義(정이)
_SLIDE_7_
定義(정이)
01
02
디마케팅의 목적
수요 감소를 통한 이윤창출
03
_SLIDE_8_
_SLIDE_9_
定義(정이)
01
02
디마케팅의 목적

수요 감소를 (이용한 고객 만족을)통한 이윤창출
03
_SLIDE_10_
도입 배경
Why we use It
_SLIDE_11_

도입 배경
02
03
04
01

도입 배경
1971년 필립 코틀러와 시드니 레비에 의해 논문으로 발표되면서 주목 받기 처음
05
_SLIDE_12_
02
03
04
01
도입 배경
05

수요의 과포화
체리피커

고객 중심의 마케팅

사회적 책임 강조
도입배경
_SLIDE_13_
02
03
04
01
05
도입배경
_SLIDE_14_
02
03
04
01
05
파레토의 법칙
‘전체 결과의 8…(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De-Marketing의 정의와 도입배경,사례 및 특징 , De-Marketing의 정의와 도입배경,사례 및 특징경영경제레포트 , De Marketing 정의와 도입배경 사례 특징






De-Marketing의 定義(정의)와 도입배경,사례(instance) 및 특징

De-Marketing의%20정의와%20도입배경,사례%20및%20특징_pptx_01.gif De-Marketing의%20정의와%20도입배경,사례%20및%20특징_pptx_02.gif De-Marketing의%20정의와%20도입배경,사례%20및%20특징_pptx_03.gif De-Marketing의%20정의와%20도입배경,사례%20및%20특징_pptx_04.gif De-Marketing의%20정의와%20도입배경,사례%20및%20특징_pptx_05.gif De-Marketing의%20정의와%20도입배경,사례%20및%20특징_pptx_06.gif




다.
전체 12,28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mart.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