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 De-Marketing의 定義(정의)와 도입배경,사례(instance) 및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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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09 17:58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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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Marketing의 定義(정의)와 도입배경,사례(instance) 및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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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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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Marketing
Decrease Marketing
Less is Mo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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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DEX
Less is more
定義(정이)
도입배경
事例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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定義(정이)
Defini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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定義(정이)
01
02
사전적 定義(정이)
기업들이 자사 상품에 대한 고객의 구매를 줄임으로써 적절한 수요를 창출하는 마케팅
기본적 원리
고객의 우량도에 따라서 差別화된 서비스 제공
선택과 집중
03
Cf. VIP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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定義(정이)
02
01
03
Philip Kotler
1. 일반적 디마케팅
- 인기 미술관이 미술품의 파손을 막기 위해 일일 입장객 수 제한
2. 선택적 디마케팅
- 클럽의 남성 입장료가 여성보다 높거나 남성끼리는 출입 거부
3. 표면적 디마케팅
- 제품의 희소성 및 가치 확대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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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03
01
한정 판매
입장 제한
가격 인상
유통 제한
공급 억제
고객 선별
디마케팅 세부 방법
定義(정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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定義(정이)
01
02
디마케팅의 목적
수요 감소를 통한 이윤창출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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定義(정이)
01
02
디마케팅의 목적
수요 감소를 (이용한 고객 만족을)통한 이윤창출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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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입 배경
Why we use 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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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입 배경
02
03
04
01
도입 배경
1971년 필립 코틀러와 시드니 레비에 의해 논문으로 발표되면서 주목 받기 처음
05
_SLIDE_12_
02
03
04
01
도입 배경
05
수요의 과포화
체리피커
고객 중심의 마케팅
사회적 책임 강조
도입배경
_SLIDE_13_
02
03
04
01
05
도입배경
_SLIDE_14_
02
03
04
01
05
파레토의 법칙
‘전체 결과의 8…(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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