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art.kr 애플와 삼성전자 글로벌 스마트폰시장에서의 기업 경영책략 비교分析 PPT레포트 > tmart3 | tmart.kr report

애플와 삼성전자 글로벌 스마트폰시장에서의 기업 경영책략 비교分析 PPT레포트 > tmart3

본문 바로가기

tmart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애플와 삼성전자 글로벌 스마트폰시장에서의 기업 경영책략 비교分析 PPT레포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5 11:48

본문




Download : 애플와 삼성전자 글로벌 스마트폰시장에서의 기업 경영전략 비교분석 PPT레포트.pptx




애플와,삼성전자,글로벌,스마트폰시장에서,기업,경영전략,비교,PPT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_SLIDE_2_
삼성전자와 애플의

스마트폰 시장에서의 戰略비교분석
_SLIDE_3_
contents
01 스마트 폰
스마트폰의 정이
스마트폰의 성장과 시장규모

02 애플 VS 삼성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
영업이익률

03 삼성전자의 ‘슈퍼추종자’ 戰略

04 삼성의 ‘시장선도자’ 戰略

05 애플의 戰略과 한계

06. 결론
_SLIDE_4_

피쳐폰

스마트폰 보다 낮은 연산능력을 가진 저성능 휴대전화를 설명(說明)하기 위한 용어

스마트 폰

휴대폰
PDA
+
스마트폰의 정이
01 스마트 폰
_SLIDE_5_
01 스마트 폰
스마트폰의 정이
Simon 1992. IBM

I Phone 2007. APPLE
_SLIDE_6_

‘소형 컴퓨터’
스마트폰
피쳐폰

‘범용 OS’
‘꼭 있어야 될 것만 갖춘
휴대전화’
‘어플리케이션’
01 스마트폰 시장
스마트폰의 정이
_SLIDE_7_
01 스마트 폰
스마트폰의 성장과 시장규모
_SLIDE_8_
02 애플 VS 삼성
2013년

30.4%

VS

13.1%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
Why
_SLIDE_9_

02 애플 VS 삼성
영업이익률

_SLIDE_10_
삼성전자의 경영 혁신
“마누라와 자식만 빼고 다 바꿔라”
‘슈퍼 추종자’ 戰略
‘시장 선도자’ 戰略

모방

보유역량
&자원

시장 장악
1등 기업 제치기
_SLIDE_11_
03 삼성의 ‘슈퍼추종자’戰略



진입시점의 유연한 조정

첫 번째, 현금보유 극대화 戰略

고객전환비용 최소화
외부 자금 조달 진입시점 조정 어려움
_SLIDE_12_
03 삼성전자의 ‘슈퍼추종자’戰略

두 번째, 다양한 옵션 보유




시장 變化에 유연하게 대처
_SLIDE_13_
03 삼성의 ‘슈퍼추종자’戰略

세 번째, 빠른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애플와 삼성전자 글로벌 스마트폰시장에서의 기업 경영책략 비교分析 PPT레포트



순서
애플와 삼성전자 글로벌 스마트폰시장에서의 기업 경영책략 비교分析 PPT레포트




애플와%20삼성전자%20글로벌%20스마트폰시장에서의%20기업%20경영전략%20비교분석%20PPT레포트_pptx_01.gif 애플와%20삼성전자%20글로벌%20스마트폰시장에서의%20기업%20경영전략%20비교분석%20PPT레포트_pptx_02.gif 애플와%20삼성전자%20글로벌%20스마트폰시장에서의%20기업%20경영전략%20비교분석%20PPT레포트_pptx_03.gif 애플와%20삼성전자%20글로벌%20스마트폰시장에서의%20기업%20경영전략%20비교분석%20PPT레포트_pptx_04.gif 애플와%20삼성전자%20글로벌%20스마트폰시장에서의%20기업%20경영전략%20비교분석%20PPT레포트_pptx_05.gif 애플와%20삼성전자%20글로벌%20스마트폰시장에서의%20기업%20경영전략%20비교분석%20PPT레포트_pptx_06.gif




Download : 애플와 삼성전자 글로벌 스마트폰시장에서의 기업 경영전략 비교분석 PPT레포트.pptx( 39 )




애플와 삼성전자 글로벌 스마트폰시장에서의 기업 경영전략 비교분석 PPT레포트 , 애플와 삼성전자 글로벌 스마트폰시장에서의 기업 경영전략 비교분석 PPT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애플와 삼성전자 글로벌 스마트폰시장에서 기업 경영전략 비교 PPT레포트



설명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mar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mar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