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art.kr 미스터 피자 > tmart3 | tmart.kr report

미스터 피자 > tmart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mart3

미스터 피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0 14:46

본문




Download : 미스터 피자.ppt





최근에는 외국 유명 브랜드들도 잇따라 국내시장을 개척하려고 하고 있어 국내 시장이 국내외 업체 간의 각축장으로 변모하고 있다 그러나 이러한 외국의 패스트푸드 업체 속에서도 놀부보쌈, 한우리 외식산업 등 보쌈, 냉면, 각종 탕 종류 등의 전통음식들이 패스트푸드나 체인점 형태로 운영하는 모습을 보이는 등 외식업종의 전文化(culture) , 대형화 추세를…(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미스터 피자.ppt( 38 )



설명


미스터 피자 , 미스터 피자경영경제레포트 , 미스터 피자

미스터,피자,경영경제,레포트
미스터%20피자_ppt_01.gif 미스터%20피자_ppt_02.gif 미스터%20피자_ppt_03.gif 미스터%20피자_ppt_04.gif 미스터%20피자_ppt_05.gif 미스터%20피자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미스터 피자
미스터 피자






순서


다.
특히 88년 서울올림픽을 전후하여 국내에 불기 처음 한 외식산업의 움직임은 이제 외식을 단순히 먹는장사에서 하나의 시스템화 된 未來(미래)형 산업으로 change(변화)되어 가는 과정에 있다고 할 수 있다 이는 곧 외식시장에 대기업이 진출하면서 과거 소규모 식당에서 벗어나 법인(法人) 위주의 경영형태를 띠게 되었으며 이것은 바로 체인화로 이어지게 되었다. 한창호
고규혁
김호웅
김주옥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의 ‘2009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피자전문점 부문 1위에 선정되었으며, ‘2009 올해의 하이스트 브랜드(Highest Brand)’피자부문 1위에 선정되었음
2009년 BSTI (Brand stock Top Index) 피자부문 1위에 선정
미스터 피자 기업에 대해 간략히 알아보도록 한다.
회 사 명 : (주) 미스터피자
대표이사 : 황문구
설립일자 : 1990년 7월 2일
주요사업내용 : 피자, 파스타, 프랜차이즈
사 업 장 : 본사 (서울 서초구 반포 1동)
공장 (충남 천안시)
총 자 산 : 234억 2906만원
미스터피자는 정통 수타 피자 브랜드로서, 여성marketing 에 주력하여 여성을 위한 기업으로 자리매김하며 피자업계 1위 리딩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음
기름 뺀 ‘수타’ 피자
Made For
Women
외식이 산업으로서 정착되기 처음 한 것은 80년대 후반으로, 지난 79년 롯데리아가 첫선을 보였으며 84년 KFC가 국내기업과 손을 잡고 국내에 체인점을 개설하면서 단순한 브랜드의 도입 또는 기술제휴 등의 합작투자형태로 외국브랜드가 국내시장에 상륙하기 처음 했다.
전체 12,93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mart.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