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art.kr 광고보다 더 강력하고 效果(효과)적인 마케팅 > tmart3 | tmart.kr report

광고보다 더 강력하고 效果(효과)적인 마케팅 > tmart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mart3

광고보다 더 강력하고 效果(효과)적인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7 18:53

본문




Download : 광고보다 더 강력하고 효과적인 마케팅.hwp




최근 많은 벤처기업들이 초기에 끌어 모았던 자금의 상당액을 엄청난 광고비로 쏟아 붓고 그 후유증에 시달리고 있다는 이야기가 들린다. 그러나 우리가 항상 하는 광고에 대한 현실을 한걸음 물러나서 냉정하게 보자. 광고에 관련되어 종사하고 있는 전문가들은 현대인들이 아침에 일어나 잠자리에 들기까지 하루종일 광고에 노출되어 있어 광고는 공기와 같이 뗄레야 뗄 수 없는 존재라고 자랑스럽게 말하곤 한다. 이들은 오픈 행사 때 유명 연예인을 비롯한 고소득층만을 초청해 초호화판 행사를 벌였으며 비록 비판적인 시각이었지만 방송 3사 등 주요 언론으로 하여금 이를 대대적으로 보도케 함으로써 오히려 세계 최고 명품업체의 한국시장 진출을 타겟 층에게 빠르게 각인시키는데 성공했다. 또한 광고 대행사에서 제시해준 독창성있는 아이디어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려 애쓰지만 제품의 컨셉과 연결시키지 못한 광고들이 얼마나 많은가? 혹시 마케터들이 나르시스의 비극처럼 자신들의 이미지에 도취되어 있는 것은 아닌가?

일방적이고, 과학적이지 못한 우리 나라의 매체環境과 시스템하에서 매년 수억원에서 수백억원의 엉뚱한 광고비용들이 낭비되고 있는 건 아닌지 심각히 따져볼 일이다.
통합된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조직 필요

지난 해 11월 프랑스의 다국적 기업 루이비통사가 한국의 로데오 거리 압구정동에 직영매장을 열었다. 그러나 우리... , 광고보다 더 강력하고 효과적인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아직도 우리나라 마케터들은 광고를 중요한 marketing 툴로 사용하고 있따 광고만큼 판매에 즉각적이고 effect적인 방법도 드물다고 생각한다. 광고만큼 판매에 즉각적이고 效果(효과)적인 방법도 드물다고 생각한다. 루이비통사는 최고의 지역에, 최고의 매장시설, 최고의 오픈쇼라는 단일 컨셉으…(省略)

아직도 우리나라 마케터들은 광고를 중요한 마케팅 툴로 사용하고 있다. 광고만큼 판매에 즉각적이고 효과적인 방법도 드물다고 생각한다.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광고보다%20더%20강력하고%20효과적인%20마케팅_hwp_01.gif 광고보다%20더%20강력하고%20효과적인%20마케팅_hwp_02.gif 광고보다%20더%20강력하고%20효과적인%20마케팅_hwp_03.gif

광고보다 더 강력하고 效果(효과)적인 마케팅


아직도 우리나라 마케터들은 광고를 중요한 마케팅 툴로 사용하고 있다. 첨단의 고급 기술을 개발하는 future 지향적인 회사가 아이러니하게 marketing 은 더 이상 효용가치가 상실된 구시대 책략으로만 일관해 위기를 맞은 것은 우리에게 시사하는 바가 크다.

하지만 이제 소비자들의 광고에 대한 관심과 정보욕구는 수백편의 CF, 인쇄광고, 거리의 옥외광고, 전단 등 광고의 홍수 속에서 무감각해져 있고 이것들 중 극히 일부만 그들의 인지체계 속에 받아 들일 뿐이다. 그러나 우리...

Download : 광고보다 더 강력하고 효과적인 마케팅.hwp( 76 )



다.
전체 12,93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mart.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