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LR시장分析,DSLR시장확대,캐논DSLR,캐논광고分析,DSLR광고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2 14:42본문
Download : DSLR시장분석,DSLR시장확대,캐논DSLR,캐논광고분석,DSLR광고분석.hwp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캐논 550D CF
광고 analysis - `학습`
- 목차 -
1. 기업紹介(소개)
(1)매출액과 그 위치
(2)경영이념
2. DSLR 시장 analysis
(1)DSLR 시장의 확대
(2)DSLR 기능의 강화
3. 광고 선정 이유
4. 광고 紹介(소개)
(1) 광고 내용
(2)경쟁사 광고 대비 analysis
5. 광고 analysis
(1) 인지적 학습
(2) 행동주의적 접근
(3) 대리학습
6. 광고effect 및 conclusion
7. 참고 문헌 및 출처
1. 기업紹介(소개)
캐논그룹은 1937년 8월10일 창립하여 기업존속 74년째인 글로벌 기업이다.
(1)매출액과 그 위치
캐논은 거대 기업이다.
日本(일본)어로 관세음 보살이 ‘콰논(KWANON)’이다. 그 후 외국인들도 발음을 편하게 하기 위해 캐논이라고 명칭을 변경하였다. 캐논의 창시자인 요시다 고로는 독실한 불교신자라서 처음에 관음(관세음보살)이라는 브랜드를 사용했다.
본사는 日本(일본) 도쿄에 있고 日本(일본)과 해외에 약 30여 개의 공장이 있으며, 세계적으로 135개의 지점 및 현지법인이 있다 세계적으로 17만 명이 캐논그룹에 종사하고 있다 日本(일본)에 약 7만 명, 미국, 유럽에 약 1만 명 종업원들이 있다
주요 사업으로는 복사기, 프린터, 스캐너, 컴퓨터 사무기기와 디지털 카메라, 디지털 캠코더카메라 제품, 광학 기기 등을 제조판매 한다.
도표를 볼 때 기업의 수익은 한 시장에 의존적이지 않고 서로 독립적으로 균형을 이루고 있다 캐논 그룹의 안정적인 매출 상태를 그림에서 볼 수 있다
현재 디지털카메라 시장은 ‘똑딱이’로 불리는 콤팩트 디카가 92%, 고급 기종인 디지털 일안 반사식(DSLR) 카메라가 8% 정도를 차지하고 있다 세계 콤팩트 디카 시장, DSLR시장에서 캐논이…(drop)
DSLR시장분석,DSLR시장확대,캐논DSLR,캐논광고분석,DSLR광고분석 , DSLR시장분석,DSLR시장확대,캐논DSLR,캐논광고분석,DSLR광고분석경영경제레포트 , DSLR시장 DSLR시장확대 캐논DSLR 캐논광고 DSLR광고
Download : DSLR시장분석,DSLR시장확대,캐논DSLR,캐논광고분석,DSLR광고분석.hwp( 71 )
DSLR시장分析,DSLR시장확대,캐논DSLR,캐논광고分析,DSLR광고分析
DSLR시장,DSLR시장확대,캐논DSLR,캐논광고,DSLR광고,경영경제,레포트
DSLR시장分析,DSLR시장확대,캐논DSLR,캐논광고分析,DSLR광고分析
다. 자본금은 174,762 백만엔(약 2조 4천억), 매출액은 2,025,546백만엔 (약28조), 순이익은 80,778 백만엔(약 1조 1천억), 경상이익은 142,684 백만엔(약 1조 9천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