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속놀이] 민속놀이 프로그램의 구안·적용이 청각장애 학습 부진아의 연산력 향상에 미치는 efficac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6 01:17본문
Download : 민속놀이 프로그램의 구안·적용이 청각장애 학습 부진아의 연산력 향상에 미치는 효과.hwp
Ⅰ. 연구 개요 4
1. 연구의 피료썽 4
2. 연구의 목적 6
3. 연구의 제한점 6
4. 용어의 定義(정이) 7
Ⅱ. 理論(이론)적 배경 8
1. 민속놀이 8
2. 청각장애아의 학업성취 능력 8
3. 학습 부진아 9
Ⅲ. 문제 분석 및 연구 문제 설정 15
1. 문제 분석 15
2. 연구 문제 설정 17
Ⅳ. 연구의 방법 18
1. 연구의 대상 및 기간 18
2. 평가 도구 및 처리 18
3. 연구의 절차 및 방법 19
Ⅴ. 연구의 실행 20
1. 목표(目標) 1 의 실행 20
2. 목표(目標) 2 의 실행 22
3. 목표(目標) 3 의 실행 29
Ⅵ. 실행 결과의 검증 31
1. 아동 개개인의 행동 變化(변화) 31
2. 개인별 수, 연산 능력 향상도 비교 32
3. 향상도의 표준편차 및 CR 검사결과 33
Ⅶ. 結論 및 제언 35
참 고 문 헌 36
부 록 37
청각장애학교의 각 교과 중 아동의 개별학습 성취도가 가장 크게 나타나는 것이 수학과이고, 수학과를 좋다, 나쁘다 라고 확연히 구분하는 것도 다른 교과와 다르다고 생각된다 수학과는 타 교과에 비하여 학습의 계열이 뚜렷한 교과이므로 선수학습이 결손 된 자는 후속학습에 임하기가 매우 어려운 교과이다. 그러므로 저학년 때부터 학습 결손을 가진 아동은 계속 결손 학습이 누적되어서 6학년 과정을 마칠 때까지도 ‘수’, ‘연산’을 이해하지 못하고 졸업하는 아동…(省略)
민속놀이,청각장애,학습부진아,사범교육,레포트
[민속놀이] 민속놀이 프로그램의 구안·적용이 청각장애 학습 부진아의 연산력 향상에 미치는 efficacy
설명
Ⅰ. 연구 개요 4, 1. 연구의 necessity 4, 2. 연구의 목적 6, 3. 연구의 제한점 6, 4. 용어의 정의(定義) 7, Ⅱ. 理論적 배경 8, 1. 민속놀이 8, 2. 청각장애아의 학업성취 능력 8, 3. 학습 부진아 9, Ⅲ. 문제 分析 및 연구 문제 설정 15, 1. 문제 分析 15, 2. 연구 문제 설정 17, Ⅳ. 연구의 방법 18, 1. 연구의 대상 및 기간 18, 2. 평가 도구 및 처리 18, 3. 연구의 절차 및 방법 19, Ⅴ. 연구의 실행 20, 1. goal(목표) 1 의 실행 20, 2. goal(목표) 2 의 실행 22, 3. goal(목표) 3 의 실행 29, Ⅵ. 실행 결과의 검증 31, 1. 아동 개개인의 행동 alteration(변화) 31, 2. 개인별 수, 연산 능력 향상도 비교 32, 3. 향상도의 표준편차 및 CR 검사결과 33, Ⅶ. 결론 및 제언 35, 참 고 문 헌 36, 부 록 37 , , filesize : 98K
Ⅰ. 연구 개요 4, 1. 연구의 필요성 4, 2. 연구의 목적 6, 3. 연구의 제한점 6, 4. 용어의 정의 7, Ⅱ. 이론적 배경 8, 1. 민속놀이 8, 2. 청각장애아의 학업성취 능력 8, 3. 학습 부진아 9, Ⅲ. 문제 분석 및 연구 문제 설정 15, 1. 문제 분석 15, 2. 연구 문제 설정 17, Ⅳ. 연구의 방법 18, 1. 연구의 대상 및 기간 18, 2. 평가 도구 및 처리 18, 3. 연구의 절차 및 방법 19, Ⅴ. 연구의 실행 20, 1. 목표 1 의 실행 20, 2. 목표 2 의 실행 22, 3. 목표 3 의 실행 29, Ⅵ. 실행 결과의 검증 31, 1. 아동 개개인의 행동 변화 31, 2. 개인별 수, 연산 능력 향상도 비교 32, 3. 향상도의 표준편차 및 CR 검사결과 33, Ⅶ. 결론 및 제언 35, 참 고 문 헌 36, 부 록 37 , , FileSize : 98K , [민속놀이] 민속놀이 프로그램의 구안·적용이 청각장애 학습 부진아의 연산력 향상에 미치는 효과사범교육레포트 , 민속놀이 청각장애 학습부진아
레포트/사범교육
순서
Download : 민속놀이 프로그램의 구안·적용이 청각장애 학습 부진아의 연산력 향상에 미치는 효과.hwp( 58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