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화장품시장,국제마케팅,해외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분석,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9 17:40본문
Download : 아모레퍼시픽,화장품시장,국제마케팅,해외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설명
아모레퍼시픽,화장품시장,국제마케팅,해외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분석,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아모레퍼시픽,화장품시장,국제마케팅,해외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아모레퍼시픽,화장품시장,국제마케팅,해외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분석,swot,stp,4p
아모레퍼시픽,화장품시장,국제마케팅,해외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아모레퍼시픽,화장품시장,국제마케팅,해외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아모레퍼시픽 화장품시장 국제마케팅 해외시장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순서
_SLIDE_1_
IOPE 몽골시장 marketing
_SLIDE_2_
목차
_SLIDE_3_
1. 기업 선정 이유
국내 화장품 업계 1위
뛰어난 품질과 marketing 파워, 고객중심의 서비스 제공
강한 브랜드 육성과 글로벌 확장
글로벌 시장 경쟁력 확보
성 연령 소득에 따른 다양한 자체 브랜드 보유
_SLIDE_4_
AMORE PACIFIC 이란
고객의 미와 건강을 위해 토탈케어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
10개의 메가브랜를
육성하여 세계10대
화장품 회사로 성장
4개의 메가브랜드를 육성하여 건강문화를 추구하는 리딩기업으로 발전
뷰티
건강
_SLIDE_5_
AMORE PACIFIC 이란
point가치
소명
Asian Beauty Creator
未來(미래)창조
자연과 인간에 대한
깊은 지혜를 바탕으로
혁신적인 미의
영역에 도전
인간존중
다양성을 존중하고,
일을 통해 자아를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
인류봉사
내면과 외면이 조합된 미를 창조,아름답고
건강하고자 하는 인류의 꿈 실현
_SLIDE_6_
2. 기업 紹介(소개)
프랑스 롤리타 렘피카
미국 - 아모레퍼시픽
中國 라네즈
프랑스에서는 롤리타렘피카, 中國에서는 프레스티지 브랜드로 입지를 굳힌 라네즈, 미국 중심가에서는 아모레 퍼시픽 브랜드가 성공적으로 진출
_SLIDE_7_
국내 화장품 시장 점유율 1위로
創業 이후 지금까지 고객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는
뷰티기업으로 자리매김
미국, 中國, 프랑스 등 해외시장의
성공적인 글로벌 진출
_SLIDE_8_
3. 몽골 시장 진출 배경
몽골과 혈통적, 문화적으로 가장 가까운 나라가 한국
(피부습성이 한국인과 매우 비슷하기 때문에 한국산 화장품이 잘 맞음)
2002년 이후부터 한국 제품에 대한 관심 급증
젊은 계층에서 한국 연예인과, 제품에 대한 높은 관심
_…(省略)
Download : 아모레퍼시픽,화장품시장,국제마케팅,해외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62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