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art.kr [마케팅] 하나투어의 마케팅 전략(戰略) 과 improvement(개선)방안 > tmart2 | tmart.kr report

[마케팅] 하나투어의 마케팅 전략(戰略) 과 improvement(개선)방안 > tmart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mart2

[마케팅] 하나투어의 마케팅 전략(戰略) 과 improvement(개선)방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1 04:11

본문




Download : 하나투어 마케팅사례.hwp






하나투어 마케팅전략, 하나투어 서비스경영, 하나투어 여행상품, 하나투어모두투어, 여행상품개발
1. Introduction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관광정보의 이해 - 김동진, 백산출판사, 2005
4. STP 분석

21世紀 신여행업 - 김천중 외, 학문사, 2002
7. 최종 conclusion(결론)
www.onlinetour.co.kr
www.traveltimes.co.kr

www.mt.co.kr

www.mcst.go.kr
여행사 경영의 이해 - 이낙귀, 현학사, 2007
여행사 경영전략(戰略) 론 - 정익준, 학현사, 2006
하나투어는 1996년 설립되어 순수 whole sale 영업 정책 선언과 함께, 업계의 건전한 영업질서 확립에 기여하여 신뢰를 구축해갔다. 하나투어의 마케팅 전략(戰略) 과 improvement(개선)방안에 대한 A+ 레포트
www.e-today.co.kr
www.hanatour.com
www.koreatravel.or.kr

[마케팅] 하나투어의 마케팅 전략(戰略) 과 improvement(개선)방안
하나투어의 마케팅 전략과 개선방안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hanatour.com www.onlinetour.co.kr www.visitkorea.or.kr www.mcst.go.kr www.traveltimes.co.kr www.visitkorea.or.kr www.koreatravel.or.kr www.mt.co.kr www.fnnews.com www.e-today.co.kr 여행사경영론 - 윤대순, 기문사, 2009 여행사 경영의 이해 - 이낙귀, 현학사, 2007 글로벌 경쟁시대의 경영전략 - 장세진, 박영사, 2007 잘 나가는 여행사 잘 못된 여행사 - 신수근, TBJ여행정론, 2006 여행사 경영전략론 - 정익준, 학현사, 2006 관광정보의 이해 - 김동진, 백산출판사, 2005 여행업경영개론 - 이선희, 대왕사, 2002 21세기 신여행업 - 김천중 외, 학문사, 2002

5. 4P 분석

Download : 하나투어 마케팅사례.hwp( 76 )


2000년도에는 업계 최초로 코스닥에 상장되었고, 99년 여행업계 최초로 태국에 해외 직영 업체를 설립하여 지금 현재 동남아시아, 미국, 유럽, 대양주 등 12개 현지 법인을 두고 있다 앞으로 이를 60개 지역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특히 설립 초기부터 전산 인프라 구축에 집중 투자, 당시로서는 획기적인 리얼타임 여행상품 조회 및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여 여행업계 전산 시스템에 획기적인 발전을 가져왔다는 점에서 선두적인 안목을 가졌다고 볼 수 있다 또한 매달 경영 실적을 직원들에게 공지하고, 종업원 지주제를 실시하는 등 경영의 투명성을 높이고 있다고 한다. 1998년 IMF 상황에서도 투명 경영과 인재 중시 경영을 통하여 위기를 기회로 전환할 수 있었으며, 98년 업계 정상을 차지한 후 현재까지 눈부신 성장을 거듭하며 내국인 송출 실적 및 flight(항공)권 판매 실적에서 6년 연속 부동의 1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잘 나가는 여행사 잘 못된 여행사 - 신수근, TBJ여행정론, 2006
www.visitkorea.or.kr

설명
글로벌 경쟁시대의 경영전략(戰略) - 장세진, 박영사, 2007

여행업경영개론 - 이선희, 대왕사, 2002
6. 향후 改善(개선) 방법


[참고자료(data)]
3. SWOT 분석

2. 여행업과 산업 環境
여행사경영론 - 윤대순, 기문사, 2009



하나투어 마케팅사례-1786_01.gif 하나투어 마케팅사례-1786_02_.gif 하나투어 마케팅사례-1786_03_.gif 하나투어 마케팅사례-1786_04_.gif 하나투어 마케팅사례-1786_05_.gif
하나투어는 기존의 아웃바운드 사업뿐만 아니라 인바운드 사업(하나투어 인터내셔날), 국내테마여행사(하나강산)를 설립 운영하고 있다 또한 온라인(online)에서도 여행포탈 사이트인 하나투어닷컴을 www.hanatour.com 통하여 여행 정보는 물론 실시간 예약이 가능한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으며, 코리아닷컴, 롯데닷컴, 삼성몰 같은 각종 온라인(online) 기업 및 각종 카드사와 제휴를 맺는 등 세계적인 여행 종합 그룹으로서의 성장하고 있다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하나투어는 국제화된 전략적 사업 전개로 사업 다각화 및 업계 최고의 품질 및 서비스 경쟁력을 확보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또한 투명한 경영, 든든한 자본, 철저한 인재 관리 정책을 통하여 21 세기(世紀) 의 관광 사업의 새로운 장을 열어가고 있다

www.visitkorea.or.kr

순서
www.fnnews.com

다.
전체 12,81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mart.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