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터 슈타인의 연출에 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06:00본문
Download : 피터 슈타인의 연출에 대하여.hwp
이러한 행위는 다음 장면…(생략(省略))
피터 슈타인의 연출에 대하여
피터 슈타인의 연출에 대한 글입니다. “모든 것이 그림 같고, 입체적이지 않다: 모든 것은 내면의 공간에 기여해야만 한다”
무대공간의 變化(변화)는 따라서 항상 개방된 상태에서 행해지고, 장면과 장면 사이가 중단 없이 매끈하게 서로 연결된다 관객은 이를 통해 그들이 주목해야 하는 인물과 상황에 잘 집중할 수 있다아
다음으로 중요한 것은 죽음을 앞둔 상태의 불안한 분위기를 위해 사용되는 무대장치이다.up피터슈타인의연출에대하여 , 피터 슈타인의 연출에 대하여인문사회레포트 ,
설명
순서
Download : 피터 슈타인의 연출에 대하여.hwp( 76 )
,인문사회,레포트






레포트/인문사회
피터 슈타인의 연출에 대한 글입니다. “체포”라는 이름이 붙은 장면의 마지막 부분부터 점차적으로 죽음의 위협적 상황이 준비되는데 커다란 관 모양의 물체가 검은 우단커튼에 가려진 채 뒤에서부터 아주 천천히 앞쪽으로 밀려들어온다.
up피터슈타인의연출에대하여
다. 검은 우단으로 가려진 채 그 윤곽만을 드러내고있는 관 주변에는 높은 초가 세워지고, 바로 이전에 왕자가 승리의 표시로 가지고 들어왔던 깃발이 관 위를 덮는다.
죽음에 대한 불안감의 표현은 공연 후반부에 해당하는 “감옥에서”라는 장면에서도 계속 나타나는데, 홈부룩 왕자가 자신의 방을 의미하는 책상 앞에 앉아 생각에 빠져있는 동안 인부 하나가 끊임없이 직사각형 무덤 속에서 흙을 퍼낸다. 이 무대장치는 매우 단순하면서도 상당한 극적 효능를 불러일으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