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航空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02:33본문
Download : 대한항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pptx
Download : 대한항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pptx( 89 )
_SLIDE_1_
Excellence in Flight
KOREAN AIR
_SLIDE_2_
ABOUT KAL
_SLIDE_3_
About KOREAN AIR
_SLIDE_4_
About KOREAN AIR
_SLIDE_5_
About KOREAN AIR
주요사업
flight(항공)운송업 중심의 종합 물류기업
flight(항공)운송사업
flight(항공)우주사업
기내식기내판매사업
호텔 및 리무진사업
_SLIDE_6_
About KOREAN AIR
사업現況
여객사업 매출액 (억원)
국제선여객점유율
국내선여객점유율
화물운송 점유율
_SLIDE_7_
About KOREAN AIR
영업수익 구성비율
2xxx년 3분기 영업수익 31,262 억원 (전년 동기대비 +26.2%)
국제여객 54%, 화물 30%, 국내여객 5%,
국내선은 만성 적자 노선으로 점차 투자를 줄여나갈 계획..
_SLIDE_8_
About KOREAN AIR
2xxx KAL 경영전략(戰略)
_SLIDE_9_
About KOREAN AIR
flight(항공)업과 기내서비스
1969년 민영화 조치 이후 급속한 성장
1980년 이후 flight(항공) 운송 실적에서 세계 10위권에 진입
1988년 아시아나 flight(항공) 취항 처음 ,
복수 flight(항공)의 새로운 시대
올림픽과 월드컵 등 우리나라의 국제적 지위 상승,
구 공산권과의 수교 등 점점 국제교역 확대
flight(항공) 수요의 증가, IMF 및 911테러와 같은 긴장
상태를 제외하고는 꾸준한 성장세
현재 세계 flight(항공)업계는 2000년 이후 처음으로 51억
불의 흑자 기록 예상
각국 간 flight(항공)자유화 및 자유무역협정 진전 등으로
여객수요는 높은 증가세가 지속
주 5일제 근무, 해외 어학연수 확산, 원화가치 상승에
따른 해외여행 비용의 하락으로 증가 추세가 지속될 展望
2001년 인천국제공항 개항
_SLIDE_10_
About KOREAN AIR
flight(항공)운송업의 characteristic(특성)
계절…(To be continued )
대한항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 , 대한항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경영경제레포트 , 대한항공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대한航空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
순서






대한항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대한航空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