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art.kr 브랜드marketing -SWOT,4P,STP > tmart2 | tmart.kr report

브랜드marketing -SWOT,4P,STP > tmart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mart2

브랜드marketing -SWOT,4P,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2 23:38

본문




Download : 브랜드마케팅-SWOT,4P,STP.docx






기업 紹介(소개)

Introduction
Jamba는 아프리카 말로 ‘Jama’, ‘to celebrate’, 즉 “축하”에서 유래(由來)되었다. 국내 스무디 시장에서의 스무디킹의 독점적 위치와는 달리 미국에서는 잠바주스에 대한 브랜드 인식이 훨씬 높고 이용고객도 많다고 한다. 현재 우리나라에서 스무디하면 사람들이 보통 떠올리는 브랜드는 ‘스무디킹’이다. 블렌더 안에서 돌아가는 싱싱한 과일의 활력을 위트있게 형상화 한 잠바주스는 ‘신선한 과일의 맛이 살아있는 건강제품’과 ‘즐겁고 행복한 경험’을 내세우는 미국 스무디 브랜드로, 대표 제품군으로는 과일, 주스, 요거트, 소르베 등을 함께 갈아 만드는 스무디, 신선한 생과일을 즉석에서 즙을 내어 만드는 100% 천연과일주스, 기능성 영양 보충제인 부스트, 그리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샐러드, 음료와 곁들일 수 있는 샌드위치, 세계 각지의 유기농 차 등이 있다
2xxx년 1월 SPC그룹이 한국에 런칭하여 …(생략(省略))


Download : 브랜드마케팅-SWOT,4P,STP.docx( 46 )



레포트/경영경제







브랜드marketing -SWOT,4P,STP
브랜드마케팅-SWOT,4P,STP_docx_01.gif 브랜드마케팅-SWOT,4P,STP_docx_02.gif 브랜드마케팅-SWOT,4P,STP_docx_03.gif 브랜드마케팅-SWOT,4P,STP_docx_04.gif 브랜드마케팅-SWOT,4P,STP_docx_05.gif 브랜드마케팅-SWOT,4P,STP_docx_06.gif
브랜드마케팅-SWOT,4P,STP , 브랜드마케팅-SWOT,4P,STP경영경제레포트 , 브랜드마케팅 SWOT P STP
브랜드marketing -SWOT,4P,STP

설명
다. 스무디킹이 국내에 런칭한 지 8년째인 현재 국내의 스무디킹 점포 수는 100개에 달한다. 이에 팀 프로젝트의 기업 선정 시 동일 수강 학생들에게도 생소하지만 가치 있는 브랜드로써 그들에게 홍보하고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되지 않을까라는 생각에 본 프로젝트의 기업으로써 선정하였다.

브랜드마케팅,SWOT,P,ST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서론>
기업 선정 이유
몇 년 전부터 과거에 비해 웰빙에 대한 인식과 자신의 몸매 관리에 대한 관심 및 노력도가 월등히 높아졌고, 이에 웰빙과 관련된 음료로써 스무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스무디에 대하여 귀나 눈으로 접한 사람들은 많지만 실제로 스무디가 어떤 것이고 마셔본 사람들은 생각보다 많지는 않다고 한다. 미국 내에서 스무디킹의 influence(영향)력도 상당하지만 우리가 다룰 ‘잠바주스’는 미국 내에서 스무디킹에 비해서 월등한 점포 수와 충성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신선한 과일과 재료를 사용해 건강음료로써 큰 자리를 잡고 있는 미국의 ‘잠바주스’에 비해 현재 한국 내에서는 ‘잠바주스’에 대한 브랜드 인지도가 상당히 낮다.
전체 12,81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mart.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