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한 아파트를 읽고쓰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01:40본문
Download : 수상한 아파트를 읽고(2).hwp
또한 전부 남의 일에 참견하지 않았고 이웃은 커녕 그냥 서로 모르는 것처 럼 지낸다. 하지만 지금은 여러 가지 문제로 싸우기도 하고 누가 사는지도 모르며 알고 싶어 하지도 않는다. 옛 말에 먼 친척보단 이웃사촌이 낫다는 만큼 예전에는 이웃과 가족처럼 지내 기도 하고 맛있는 음식이 있으면 나눠먹었다. 그런데 이곳 아파트가 엄청 이상했다. 열세 살 소녀가 혼자 사는 사람들을 위해 지은 아파트에 머물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렸다. 엘리베이터에서 전부 벽을 보고 있고 아무 얘기를 하지 않았다. 수상한아파트에는 거의 혼자 사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다. 이혼을 앞둔 부모님 때문에 잠시 혼자 살고 있는 고모네 맡겨졌지만 밝고 당차게 현실에 適應(적응)해 나가는 여진이의 시선이 때로 는 익살스럽고 때로는 재치 있따 여진이가 고모 집 문을 열고 들어서는 순간 향수 냄새 를 풍기고 다니는 고모 그런 고모의 모습과는 달라도 너무 달랐다. 책의 제목처럼 [수상한 아파트]가 정말로 궁금해지고 뭐가 그리 수상할까 호기심이 발동했다. 고요한 아파트를 뒤흔든 열세 살 소녀 여진이가 우리들에게 전달해주고 싶은 이야기는 무엇일까 이웃을 향한 관심과 보살핌의 소중함을 느끼며 아이가 성장해 나가는 모습은 점점 삭막하고 건조해지는 세상에서 더불어 살아야 하는 …(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수상한 아파트를 읽고(2).hwp( 61 )
순서
수상한 아파트를 읽고쓰기
수상한,아파트,감상서평,레포트
_hwp_01.gif)
_hwp_02.gif)
설명
레포트/감상서평
다. 이 책의 주인공 여진이의 부모님이 이혼해서 여진 이는 혼자 사는 고모의 집에 가서 살게 된다된다. 고모와 친하지는 않 았지만 매일같이 싸우는 부모님보다는 뭔가 통할 것 같았다. 그만큼 우리는 주변에 사는 이웃들에게 더 관심을 가져야 한다.
수상한 아파트를 읽고쓰기
수상한 아파트를 읽고 , 수상한 아파트를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수상한 아파트
수상한 아파트를 읽은후
이웃을 네이버 국어사전에 검색해보면 ‘가까이 사는 집, 또는 가까운 사람’ 이라고 나온다. 남의 일에 참견하면 오해받기 쉽다면서 이 아파트 사람들은 모두 다 자신만 생각하며 산다. 이웃이 뭔지도 모르고 관심이 귀찮은 사람들이 우리사회에서 많이 늘어 가고 있따 바쁜 생활에 이웃과 소통하는 시간도 줄어들며 자신위주의 삶을 살아가고 있따 하지만 더불어 사는 것은 정말 소중하고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