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事業計劃書] 치킨 & 비어 事業計劃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5 07:23
본문
Download : [사업계획서]치킨,비.hwp
- 술과 치킨요리를 함께 즐길 때 무조건 우리 음식점이다. - 최저의 Cost . marketing 전략(戰略) (1) 외부environmentanalysis(분석) ) 고객analysis(분석) - 치킨을 좋아하는 대학생 - 술을 좋아하는 대학…(skip)
![[사업계획서]치킨,비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C%B9%98%ED%82%A8,%EB%B9%84_hwp_01.gif)
![[사업계획서]치킨,비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C%B9%98%ED%82%A8,%EB%B9%84_hwp_02.gif)
![[사업계획서]치킨,비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C%B9%98%ED%82%A8,%EB%B9%84_hwp_03.gif)
![[사업계획서]치킨,비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C%B9%98%ED%82%A8,%EB%B9%84_hwp_04.gif)
![[사업계획서]치킨,비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C%B9%98%ED%82%A8,%EB%B9%84_hwp_05.gif)
![[사업계획서]치킨,비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C%B9%98%ED%82%A8,%EB%B9%84_hwp_06.gif)
[소비자행동론] [事業計劃書] 치킨 & 비어 事業計劃書
1. vision & mission & catch praise, , 2. 사업부문 & 시장 목표, , 3. 마케팅 전략, (1) 외부환경분석, -고객분석, -경쟁자분석, -시장상황분석, -기회 및 위협도출(Opportunity & Threat) , (2) 내부환경분석, -경영수행능력, -재무제표의 불안정성, -재무조달능력 , -최저노무비계산 , -강점과 약점도출(Strength & Weakness), (3) STP, (4) 4P 전략, , 4. 투자지원 , FileSize : 55K , [소비자행동론] [사업계획서] 치킨 & 비어 사업계획서식품요식사업계획 , 사업계획서 창업 마케팅 4p 치킨
설명
다.사업계획/식품요식
1. vision & mission & catch praise, , 2. 사업부문 & 시장 목표(目標), , 3. 마케팅 전술, (1) 외부environment(환경) 분석, -고객분석, -경쟁자분석, -시장상황분석, -기회 및 위협도출(Opportunity & Threat) , (2) 내부environment(환경) 분석, -경영수행능력, -financial statement의 불안정성, -재무조달능력 , -최저노무비계산 , -강점과 약점도출(Strength & Weakness), (3) STP, (4) 4P 전술, , 4. 투자지원 , filesize : 55K
순서
Download : [사업계획서]치킨,비.hwp( 64 )
사업계획서,창업,마케팅,4p,치킨,식품요식,사업계획
1. vision & mission & catch praise
2. 사업부문 & 시장 目標(목표)
3. marketing 전략(戰略)
(1) 외부environmentanalysis(분석)
-고객analysis(분석)
-경쟁자analysis(분석)
-시장상황analysis(분석)
-기회 및 위협도출(Opportunity & Threat)
(2) 내부environmentanalysis(분석)
-경영수행능력
-財務諸表의 불안정성
-재무조달능력
-최저노무비계산
-강점과 약점도출(Strength & Weakness)
(3) STP
(4) 4P 전략(戰略)
4. 투자지원
1. vision & mission & catch praise `건강하고 즐거운 대한민국` - 대한 민국 모든 청년들의 배고픔을 달래주기 위하여. 사업부문 & 시장目標(목표)) 사업부문 - 주류 음식업 (닭 요리와 맥주를 전문적으로 판매)) 시장目標(목표) - 1년이내 대학생기준 인지도 80%가량 - 향후 5년내 대한민국 청년(20-30세)까지의 술자리를 석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