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제록스 마케팅사례(instance)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9 00:29
본문
Download : 후지제록스 마케팅사례분석(2).hwp
...
FUJI XEROX 의 環境 marketing 보고서
목 차
Ⅰ. 기업分析
- 기업introduction
- 연혁
- 環境조직도
- 環境경영
Ⅱ. 산업分析
- 복사기 제조업체 history와 산업동향
- 경영실적
- 산업/環境요인
- 경쟁업체 分析
Ⅲ. 제품分析
- 제품introduction
- 제조과정
- LCA分析
Ⅳ.marketing 分析
- SWOT
- 4P +3P
Ⅴ. 結論 및 展望(전망)
- 展望(전망) , 추천전략(strategy)
Ⅰ. 기업分析
1. 기업introduction
√ 회 사 명 : 한국 후지제록스 주식회사
√ 설립일자 : 1974년 7월 11일
√ 설립형태 : 한국 동화 산업(주)과 日本(일본) FUJI XEROX사간에 기술 및 자본합작으로 스타트
√ 대표이사 : 정광은
√ 자 본 금 : 140억원
√ 경영이념 : 한국 Fuji Xerox는 한국 내 기업의 사무생산성 향상에 공헌하며,
21 세기(世紀) 글로벌시대의 한국경제 발전에 기여한다.
2. 기업연혁
1974 코리아제록스 설립, 동화 산업
후지제록스 50:50합작
자본금 2000만원
1975 인천공장 착공 및 준공
1982 SUPER XEROX운동 도입[전 사업부 improvement위원회 설치]
1992 업계최초 국제품질규격 ISO 9002인증 획득
1994 XEROX주관 지구의 날 기념
XEROX Earth Awards수상
1997 ISO9001 인증 획득[인천공장]
ISO14001 環境경영체제 인증
1998 Fuji Xerox, 100%지분인수
자본금 140억원으로 증자
2000 XEROX Earth Awards 수상
2002 한국능률협회 컨설팅 선정2년 연속 고객만족 1위
2004 제 1회 국가 環境친화경영대상 시스템부문 대상 및 유공자부문 국무총리 표창 수상.
3. 조직도
▶ 環境조직
? E&S 촉진위원회
√ E&S…(skip)
Download : 후지제록스 마케팅사례분석(2).hwp( 63 )
다.설명
레포트/경영경제
후지제록스,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후지제록스 마케팅사례(instance)분석
후지제록스 마케팅사례(instance)분석
후지제록스 마케팅사례분석 , 후지제록스 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후지제록스 마케팅사례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순서
FUJI XEROX 의 環境 marketing 보고서
목 차
Ⅰ. 기업分析
- 기업introduction
- 연혁
- 環境조직도
- 環境경영
Ⅱ. 산업分析
- 복사기 제조업체 history와 산업동향
- 경영실적
- 산업/環境요인
- 경쟁업체 分析
Ⅲ. 제품分析
- 제품introduction
- 제조과정
- LCA分析
Ⅳ.marketing 分析
- SWOT
- 4P +3P
Ⅴ. 結論 및 展望(전망)
- 展望(전망) , 추천전략(strategy)
Ⅰ. 기업分析
1. 기업introduction
√ 회 사 명 : 한국 후지제록스 주식회사
√ 설립일자 : 1974년 7월 11일
√ 설립형태 : 한국 동화 산업(주)과 日本(일본) FUJI XEROX사간에 기술 및 자본합작으로 스타트
√ 대표이사 : 정광은
√ 자 본 금 : 140억원
√ 경영이념 : 한국 Fuji Xerox는 한국 내 기업의 사무생산성 향상에 공헌하며,
21 세기(世紀) 글로벌시대의 한국경제 발전에 기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