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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사회적影響,SNS와빕스,SNS와아웃백,SNS와FGI,패밀리레스토랑과S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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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02 02: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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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인문사회
500만명
410만명
308만명
사회적 이슈 & 흐름
SNS 사회적 effect력에 따른 브랜드 선정 과정

사회적 effect력
사람들 사이의 사회적 관계를 맺는 것
지인(知人)과의 인맥 관계를 강화
새로운 인맥을 쌓으며 폭넓은 인적 네트워크(인간관계)를 형성
Social Network Service
관계에 민감한 reaction(반응)
SNS 본질에 따른 브랜드 선정 과정
초기 SNS활용
친목도모 & 엔터테인먼트

최근 SNS활용
비즈니스 & 각종 정보공유

대부분 아는 사람의 아는 사람으로 연결되어 있는
속성 상 일반 검색을 통해 찾는 정보보다 친구의 추천으로
공유하는 정보가 신뢰성이 높고 또 간결하게 전달되기 때문.
90% 자신이 아는 사람의 추천을 신뢰
70% 모르는 사람이라도 포스스 된 다른 이의 opinion(의견)을 신뢰
출처 닐슨리서치
기업 홍보/광고 기회의 장
다른 사람들의 경험, 입소문에
가장 민감하게 reaction(반응)하는 것은 무엇일까
맛집 블로그 &
일상의 기록
외식업체 선정
SNS사용자 연령층과 비슷한 타깃의 빕스 선정
VIPS
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의 약자
고객 한 분 한 분을 귀한 손님으로 소중하게 모시겠다는 마음가짐
1)패밀리 레스토랑에 대한 소비자의 필요(needs)와 욕구, 구매동기에 관한 定義(정의)

(1)소비자들의 패밀리 레스토랑에 대한 NEEDS와 욕구



1. 소비자 分析 바탕
L
PART 1
Low Price (착한 가격)
Organic food (친환경 음식)
Value (가치 추구)
Educated (공부하는 소비자)
LOVE를 추구하는 합리적인 소비자들이
현 외식업계의 Trend를 이끌고 있따
O
V
E
(2)…(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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