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마케팅 계획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7 10:42본문
Download : 대한항공 마케팅 계획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그 중 우리 조가 관심을 가지고 채택한 전략(戰略) 이 바로 “문화marketing “이다. 이러한 상황은 과거 航空(항공) 사 중심이었던 航空(항공) 시장에서 소비자 시장으로의 變化를 야기하였고 航空(항공) 사들은 서비스 차별화 전략(戰略) 으로 충성고객유지, 신규고객 창출 등의 노력을 하게 되었다.레포트/경영경제






대한항공,마케팅,계획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대한항공 마케팅 계획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설명
_SLIDE_1_
_SLIDE_2_
대한航空(항공) marketing 계획안
_SLIDE_3_
처음 하기 전에…
그간 경쟁이 없었던 航空(항공) 사업에 법적 제한이 풀리면서 많은 경쟁 航空(항공) 사가 생겨나게 되었다. 이에 단순히 물자와 사람을 수송하는 航空(항공) 사를 넘어 세계의 도시와 문화예술을 연결하는 Global Leading Carrier로 그 역할을 확대한다는 비전 아래 2007년 문화marketing 을 본격적으로 전개하기 처음 하였다. 기업의 문화관련 활동이 공익적 성격을 띠기 때문에 대한航空(항공) 이 꾸준히 펼쳐 온 사회공헌활동과 문화marketing 이 일맥상통한다는 점도 파악하였다.
_SLIDE_4_
CONTENTS
_SLIDE_5_
상황分析
_SLIDE_6_
1. 시장分析
상황分析
_SLIDE_7_
현 航空(항공) 기 시장은 고객 서비스 중심
1. 시장分析
상황分析
_SLIDE_8_
2. 자사分析
회사명
(주)대한航空(항공)
주소
서울 특별시 강서구 공항동 1370번지 대한航空(항공) 빌딩
창립일
1969년 03월 01일
사업부문
여객, 화물, 航空(항공) 우주, 기내식, 기판, 호텔, 리무진
航空(항공) 기 보유대수
총 126대 (2xxx년 5월 31일 기준)
운항노선
국내선
13개 도시
국제선
38개국 103개 도시
전 체
39개국 116개 도시
Travel & Leisure?- 최고의 航空(항공) 브랜드 대상
한국능률협회 컨설팅 K-BPI - 航空(항공) 사 부문 1위 (12년 연속)Business Travel…(생략(省略))
대한항공 마케팅 계획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대한항공 마케팅 계획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대한항공 마케팅 계획안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대한항공 마케팅 계획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Download : 대한항공 마케팅 계획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6 )
다. 또한 테러의 위험과 기름 값의 증가로 인해 더 큰 위기에 봉착하였다.
문화marketing
대한航空(항공) 은 문화의 고급스러움과 품격이 프리미엄 기업이미지와 잘 연결될 수 있다고 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