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art.kr on-line 마케팅 on-line 이벤트, 성공을 위한 7가지 戰略 > tmart1 | tmart.kr report

on-line 마케팅 on-line 이벤트, 성공을 위한 7가지 戰略 > tmart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mart1

on-line 마케팅 on-line 이벤트, 성공을 위한 7가지 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6 16:35

본문




Download : 온라인 마케팅 온라인 이벤트, 성공을 위한 7가지 전략.hwp






효율적인 온-라인 이벤트전술이란

그렇다면 과연 효율적인 온-라인 이벤트 전술이란 무엇인가?
여기서 지난해 11월 사이트 오픈 이후 4개월 여 만에 70만 이상의 회원을 확보해 성공적인 평가를 받고 있는 누리망 허브 사이트 인티즌(www.intizen.com)이 오픈 시점에서부터 벌여온 주요 이벤트 내용에 대하여 살펴보면, 전술적인 이벤트 관리라는 것이 무엇인지 짐작할 수 있다아
인티즌은 크게 이벤트를 기존 가입자를 대상으로 하는 커뮤니티 내에서의 이벤트와 신규가입자 및 기존 가입자를 대상으로 하는 시즌별 이벤트, 대규모 사이트 개편에 따른 오프닝 이벤트 등으로 나누어 실시하고 있다아
인티즌은 오픈 당시 신규 회원 모집을 위한 온-라인 이벤트로 자사가 제공하는 메신저 서비스(Hi)를 부각시켜 ꡐHi!ꡑ를 가입하고 사용중인 회원과…(투비컨티뉴드 )
순서
온라인%20마케팅%20온라인%20이벤트,%20성공을%20위한%207가지%20전략_hwp_01.gif 온라인%20마케팅%20온라인%20이벤트,%20성공을%20위한%207가지%20전략_hwp_02.gif 온라인%20마케팅%20온라인%20이벤트,%20성공을%20위한%207가지%20전략_hwp_03.gif 온라인%20마케팅%20온라인%20이벤트,%20성공을%20위한%207가지%20전략_hwp_04.gif

레포트/경영경제





on-line 마케팅 on-line 이벤트, 성공을 위한 7가지 戰略


최근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수 많은 Internet 비즈니스 업체들이 다양한 on-line 이벤트를 앞다퉈 실시했다.
온-라인 이벤트는 누리망 비즈니스에 있어서 가장 쉽게 큰 efficacy를 얻을 수 있는 프로모션 방법의 하나로 인식돼 왔다. 또 경품도 다양하게 내걸고 참여를 유도하고 있지만 과연 전술적인 이벤트라고 말할 수 있는 경우가 얼마나 될지는 따져봐야 할 일이다. 얼마 전 대한상공회의소가 쇼핑몰 사이트를 대상으로 조사한 바에 따르면 조사대상 사이트의 64% 이상이 온-라인 이벤트를 marketing 방법으로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화이트데이와 관련된 사연보내기에서부터 반쪽찾기, 연인의 이름으로 삼행시 지어 보내기 등 이벤트 내용도 다양하다. 화이트데이와 관련된 사연보내기에서부터 반쪽...


,경영경제,레포트
최근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수 많은 인터넷 비즈니스 업체들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앞다퉈 실시했다.

이 같은 현상은 쇼핑몰 뿐만 아니라 누리망 비즈니스 전반에 걸쳐 나타나고 있는 현상으로, 누리망 비즈니스를 하고 있거나 스타트하고자 하는 경우 가장 먼저 손쉽게 떠올리는 방법이 온-라인 이벤트다. 화이트데이와 관련된 사연보내기에서부터 반쪽... , 온라인 마케팅 온라인 이벤트, 성공을 위한 7가지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온라인 마케팅 온라인 이벤트, 성공을 위한 7가지 전략.hwp( 33 )


다.





설명

최근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수 많은 누리망 비즈니스 업체들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앞다퉈 실시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ꡐ온-라인 이벤트가 과연 비용을 들인 만큼 efficacy적인가ꡑ라는 측면에서는 꼼꼼히 짚어봐야 할 것들이 많다.
전체 12,63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mart.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