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테스코의 지속가능경영,문화교육경영,나눔경영,環境경영,문화센터 운영,윤리적소비자 욕구,나눔경영전략,나눔가치 교육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09:23본문
Download : 삼성테스코의 지속가능경영,문화교육경영,나눔경영,환경경영,문화센터 운영,윤리적소비자 욕구,나눔경영전략,나눔가치 교육.pptx
삼성테스코의 지속가능경영,문화교육경영,나눔경영,환경경영,문화센터 운영,윤리적소비자 욕구,나눔경영전략,나눔가치 교육 , 삼성테스코의 지속가능경영,문화교육경영,나눔경영,환경경영,문화센터 운영,윤리적소비자 욕구,나눔경영전략,나눔가치 교육경영경제레포트 , 삼성테스코 지속가능경영 문화교육경영 나눔경영 환경경영 문화센터 운영 윤리적소비자 욕구 나눔경영전략 나눔가치 교육
순서
삼성테스코의 지속가능경영,문화교육경영,나눔경영,環境경영,문화센터 운영,윤리적소비자 욕구,나눔경영전략,나눔가치 교육






Download : 삼성테스코의 지속가능경영,문화교육경영,나눔경영,환경경영,문화센터 운영,윤리적소비자 욕구,나눔경영전략,나눔가치 교육.pptx( 30 )
삼성테스코,지속가능경영,문화교육경영,나눔경영,환경경영,문화센터,운영,윤리적소비자,욕구,나눔경영전략,나눔가치,교육,경영경제,레포트
삼성테스코의 지속가능경영,문화교육경영,나눔경영,環境경영,문화센터 운영,윤리적소비자 욕구,나눔경영전략,나눔가치 교육
_SLIDE_1_
SAMSUNG TESCO
사회공헌활동을 통한 지속가능경영
_SLIDE_2_
SAMSUNG TESCO
SAMSUNG TESCO
INDEX CONTENT
삼성테스코의 지속가능경영 전략(戰略)
1. 文化교육경영
2. 나눔경영
3. 환경경영
Q&A_SLIDE_3_
1.文化교육경영
SAMSUNG TESCO
물리적 지원방식에서 탈피해
文化활동의 지원을 통해 ‘정신적 양식’을
사회에 나눠주는 사회공헌활동을
수행하기 스타트
_SLIDE_4_
SAMSUNG TESCO
ㆍ백화점이나 지역기관, 학원 등에 비해 저렴한 수강료,
시설이나 편의적 측면에서 앞선 전국 60개의 文化센터 운영.
ㆍ즉각적인 구매행동 alteration(변화) 유발로
평균(average)매장방문횟수 2.6배, 평균(average) 구입비용 2.1배 증가.
文化센터 운영
SAMSUNG
TESCO
1. 文化교육경영
_SLIDE_5_
SAMS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