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art.kr CGV의 온/오프라인 채널관리 > tmart1 | tmart.kr report

CGV의 온/오프라인 채널관리 > tmart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mart1

CGV의 온/오프라인 채널관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01:16

본문




Download : CGV의 온오프라인 채널관리.doc




CGV의 온/오프라인 채널관리

Download : CGV의 온오프라인 채널관리.doc( 80 )




채널관리_CGV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CGV의%20온오프라인%20채널관리_doc_01.gif CGV의%20온오프라인%20채널관리_doc_02.gif CGV의%20온오프라인%20채널관리_doc_03.gif CGV의%20온오프라인%20채널관리_doc_04.gif CGV의%20온오프라인%20채널관리_doc_05.gif CGV의%20온오프라인%20채널관리_doc_06.gif
CGV의 온-라인 채널은 오프라인 채널을 보조하는 관계에 있다 예매서비스를 보면, 영화 상영시간은 이른 아침부터 늦은 밤까지이지만, 시간대별로 고객들이 균등하게 분포하지는 않는다.






CGV의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관리법을 분석한 자료입니다. 그런데, 예매서비스는 이런 문제의 해결에 어느 정도 도움을 준다.채널관리_CGV , CGV의 온/오프라인 채널관리경영경제레포트 ,
다. 후자의 고객은 CGV의 입장에서 볼 때 기회비용인 것이다. 그래서, PEAK-TIME에는 언제나 좌석이 모자라고, 그렇지 않은 시간대에는 좌석이 남아도는 현상이 발생하게 된다 좌석이 모자랄 때 다음 영화를 기다리는 고객들도 있지만, 그렇지 않고 영화 관람을 포기하는 고객들도 많다. 왜냐하면, 좌석을 기다리다 시간을 허비하거나, 영화 관람을 포기해 본 경험이 있는 고객들은 예매 서비스를 통해 좌석을 미리 확보할 것이고, CGV에서 기다리는 시간을 최소한으로 줄여 고객이 어느 정도 분산될 것이기 때문일것이다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CGV의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관리법을 분석한 資料입니다.
전체 12,63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mart.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